[ALIEN IN THAILAND]프레데터 [ABBA소환] /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33회, 히마판은 5%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 태국의 도로에 외계인이 나타났습니다.
    지난 토요일 아침에 태국의 동북부 묵다한 지역의 도로를 영화 프레데터의 외계인이 오토바이를 운전하고 가는것을 생포? 하였습니다. 외계인 밤을 세워 불금을 화끈하게 보네고 새벽에 집으로 돌아가는 중이었다고 합니다.
    20180620-02.jpg

  • 올해 신곡을 발표한다는 과거 인기 그룹 ABBA의 신곡 녹음 장면 사진 한장이 화재입니다.
    새로운 곡 두곡을 들고 나온다는 그들은 팬들에게 희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태국의 신문도 그들의 소식을 전합니다.
    사진은 인스타그램에 올린 그들의 연습장면을 찍은 사진입니다.
    추억을 소환하는 팬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20180620-01.png

상기 기사와 사진은 KHAOSOD NEWS에서 가져왔습니다.

- 오늘도 진행합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백 설흔 세번 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스팀의 가격이 하락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꿈쩍하지 말고 버티고 나갑니다. 마음이 불안하면 더욱 시장은 요동칠것입니다. 내리면 내리는 대로 오르면 오르는 대로 우리는 한결 같아야 하겠습니다. 132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많은 분들께서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셨습니다.

여러분께서 자리이타를 몸소 실천으로 보여주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의 마음 내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kr이 현재 tag순위 세번째 입니다. 순위를 2위로 끌어올리기는 쉽지 안겠지만 한번 도전해 볼까요?

kr 2위로 g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태국에서 저렇게 입으면 엄청 더울텐데 대단하네요

덥긴 할텐데 북부에 오토바이 타고 달리면 그다지 덥지는 않을듯도 합니다.

제대로 놀았네요^^

ABBA 기대됩니다 어떤 음악이 나올까~~^^

아마도? 좋은 음악요?

프레데터 소품인가요^^

특수 분장 했나봅니다 ㅋㅋㅋ

프레데터와 아바... 추억 소환이네요!

조합이 그렇군요!

DfzadB-U0AAhbzG.jpg

오토바이는 에얼리언이네요.

이 분 지대로 하셨군요~~

밤새워 놀고 보니 갈아 입을 옷이 없어서 그냥 가다가 교통이 보고 세웠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 즐거운 인생입니다.

그러게나 말입니다.

으하하! 찿으셨군요.

하하하, 외계인 앞은 제대로 보이는 지 모르겠네요.. ^___^

조그만 구멍이 있지 않을까요?

ㅋ 오토바이 쥑이네요

달리면 어깨 힘쫌 드가겠는데요!

ㅋㅋ 그러게요
눈치도 좀 보일수도.. 복장을 보니
자유영혼인데요^^ 눈치는 없는듯 합니다

자기 살고픈대로 사는것이지요 뭐!’

그쵸.. 용기가 완전 멋집니다.

그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