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마판은4% 쏩니다. [daily projec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0180214

in #kr7 years ago
  • 히마판이 1%를 난사하니 보팅에는 0.00으로 표기되어 영~~~ 찝찝합니다.

  • 그래서 마판이만 4%를 난사할테오니 방문 하시는 여러분께서는 보팅 조절이 가능한분들마 1%씩 난사해주십시요.

20180214-8.jpg

  • KR을 위해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

오늘은 스물세번 째입니다.
@redbanana님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 낙수효과 프로젝트
@krexchange님의 보트게임
@jaywon님의 아무말 대잔치

이 3개의 프로젝트를 합쳤습니다. 너무 좋아서 장점만 합쳐서 외전을 한번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횟수는 무관)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자매품]오늘의 태국 뉴스도 전합니다.

https://steemit.com/kr/@himapan/20180214

Sort:  

'아무말 대잔치'
시댁 가서 아무것도 안하고.. 먹고 쉬고오고싶어요.^^

제가 몇년전에 라디오에서 최양락씨가 진행하는 프로를 태국에서 인터넷방송으로 설 특집을 듣는데 경품을 준다고 문제를 내는 겁니다. 문제가 설연휴 아내를 어찌하면 설 노동에서 해방을 시켜줄수있나? 라는 질문인데. 제가 답을 썼다가 덜컥 당첨이 되었지 뭡니까! 그래서 받은게 백화점 쿠폰 700,000원짜리였어요. 제 답이 " 길막히는 상경길에 굳이 올라오지 말고 시댁에서 일찍 나와서 반대로 내려가면서 아내와 휴가를 즐겨라" 였습니다. 연휴 이후엔 안막히는 반대길로 ~~~~~~~

이리 멋진 생각을 하니.. 선물이 막.. 들어왔나봐요.^^
그래도 너무 일찍 나오면 남겨진 부모님이 눈에 아린거릴것 같기도 하구요.ㅜㅜ아..

^^ 멋진생각으로 이번연휴 잘보내세요.

마음 씀씀이가 고운 분 이시군요!

참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알찬 설 연휴 만드세요..

설 명절의 시작이 얼마 안남았네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ㅎㅎㅎ

설 연휴 알차게 보네십시요.

아아 테스트테스트 아무말대잔치~!! 저도 1%보팅가즈아

감사합니다. 막 쏘세요~~~~~~~~~~~~~~~

참여!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저도 얼른 보팅바 만들고싶어요
ㅠㅠㅠ 즐거운 설 보내세요~!

그날이 바로 올것입니다, 멀지 않아~~

저도 참여해도 되나요.ㅎ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ㅎ
동참해봅니다!

막 참여하십시요. 누구나 막 참여하십시요,

댓글에 보팅 난사하고 즐기는 게임인가요?! ㅋ

댓글에 보팅을 하면 됩니다. 본문에도 해주시면 감사하구유 ㅋㅋㅋㅋㄱ
난사하다 보면 막 신난답니다.

보이는 보팅버튼은 전부다 눌러봅니다!! ㅋ

감사하지 말입니다.

보팅 조절은 어떻게 하는건지...
찾아봐야 겠어요^^

스팀파워가 500부터 조절이 가능합니다.

500!!
까마득하네요~~^-^

곧 올겁니다.

저도 슬쩍 참여해봅니다ㅎ 미약하게나마 보팅으로 힘을 실어봅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그럼 글에는 풀보팅하고 참전 합니다ㅎㅎ

참전용사 오셨군요.

에잇 코딱지 만큼 밖에 안오르네요ㅎㅅㅎ

죄송해유~~

팍팍 올려드려야 하는데 제가 더 죄송하쥬~~~~

하하하하! 감사해유. 이런맛에 스티밋해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91.40
ETH 2350.6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