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 혼인신고행렬 오늘의 태국 뉴스20180214

in #kr7 years ago (edited)
  • 발렌타인 데이에 혼인 신고 행렬

오늘 2월14일 발렌타인 데이에 결혼신고를 하려는 사람들이 방콕의 한 구청에 밤을 세워 줄을 섰습니다. 결혼 신고 접수를 하려는 커플들은 13일 화요일 밤 11시부터 밤을 새워 줄을 서도 총 200쌍이 넘는 커플이 아침부터 몰려든 접수에 구청은 그들에게 특별히 구청 내부에 장소를 제공하고 대책반을 편성하여 접수를 받았습니다.

20180214-2.jpeg

20180214-3.jpeg

20180214-4.jpeg

20180214-5.jpeg
상기 사진 및 기사는 THE NATION에서 발췌하였습니다.

  • 야생동물 밀렵으로 구설수에 오른 이탈타이회장 연일 난타중

흑펴범을 밀렵으로 잡아 스프로 요리해 먹다가 현장에서 검거된 쁘렘차이 이탈타이회장을 성토하고 적법한 절차를 밟아 법의 심펀을 받을것을 요구하는 대열에 학생들도 가세하였습니다. 그런데 당사자인 쁘렘차이는 어디로 갔는지 오리무중입니다. 보석으로 풀려나고 몇일 후에 사라졌습니다. 국내에는 있는 것으로 추측을 합니다.
당시 검거에 큰 공을 세운 산악관리인은 태국에서 영웅적인 대접을 받고 있습니다.

20180214-1.jpg
상기 사진과 기사는 BANGKOK POST에서 발췌하였습니다.

  • 탁신 과 잉락 남매 전 태국수상이 북경에서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태국 정부는 두 남매를 열심히 추적중이라고 합니다. 과연 그런가요? 소재를 파악중이라고 합니다.
탁신은 태국내 재벌로 아직도 막강파워로 국내문제에 직간접으로 관여하고있습니다. 수상 재직시에 문제가된 여러건의 사건으로 인하여 기소가 되어있고 해외에서 도피중인 두남매의 귀국과 적접한 처벌을 받으라고 합니다. 태국 정부는 그들의 재산을 찿아 압류하고 국고로 귀속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의 태국내 빨간셔츠 그룹은 아직도 세력이 건재하고 그들이 돌아올것으로 믿고 활동중입니다.

20180214-7.jpg
상기 사진과 기사는 KHAOSOD에서 발췌하였습니다.

  • 반정부및 게엄해제와 조기총선을 요구하는 시위대

20180214-6.jpg
상기 사진은 BANGKOK POST에서 발췌하였습니다.

Sort:  

아 태국에는 혼인증서를 주는군요... (한국도 주나요?... 결혼을 안해봐서.. ㅋ)

오늘 가서 사진 쫌 찍어왔답니다.
20180214_193335321.jpg

허.. 서구의 문화인 발렌타인이.. 태국에도 큰 의미를 가지나보네요..
밤새서 줄을 서다니...
오늘도 잘 봤습니다. ㅎㅎㅎ 태국소식은 볼 때마다 재밌네요 !

원래 태국도 뜻있는 날이 아니엇는데. 상술이 퍼져서.

ㅎㅎㅎ 발렌타인데이에 혼인신고! 신기하네요.

아이디어가 좋아유!

오호ㅎㅎ 발렌타인데이에 결혼하려고 몰려든다니 신기하네요~~

혼인신고 입니다.

앗ㅋㅋ 혼인신고라고 읽고 결혼이라고 썼네요ㅋㅋㅋ

괜찮답니다.

우리랑 발렌타이 데이 개념이 같은거예요?ㅎ
흑표범.....수프라니..그럴수도있나요ㅠ

저희랑은 비슷한데 태국은 여자가 남자에게 주는게 아니고 다들 주고받고 합니다.
살과 뼈를 고아서 먹었답니다.

잘봤습니다 보팅과 팔로잉 신청합니다~.

보팅과 활뤄합니다.

혹 발렌타인데이에 혼인신고를 하는 이유가 있는건가요? 발렌티누스의 축일 때문?

그냥 발렌타인 데이니까 그날에 혼인 신고하면 뭔가 특별하다고 생각하여 그런것 같습니다.

아! 그렇군요 ^^
발렌타인 데이의 원래 유래가 황제의 허락이 떨어지지 않은 결혼을 결혼시켜준 신부의 처형일이 2월14일이라 그날을 기념하여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기념일이라고 들어서 ^^;
아무튼 뜻깊은 날을 그렇게도 보낸다니 저희랑 다른 분위기가 신기하기도 하네요 ^^

의미는 만드는 사람 마음이니까요 ㅎㅎㅎ

그렇네요^^
의미는 만드는 사람 마음이니~~~
태국에 여행가게 되면 더 자주 들어오게 될것만 같네요 ^^

나중에 태국 여행 일정이 있으시면 궁금한 점 문의하십시요.

발렌타인 데이에 혼인 행렬이라... 재미있네요 ^^

어메이징 타일랜드 입니다.

정말 신기하네요.. 혼인신고를 위해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모이다니..ㅎㅎ 누군가에게는 발렌타인데이가 정말 중요한 날인가 보네요 ㅎ

재미집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어힉후! 누추한 곳을 친해 나시어 주시고 영광입니다. 새해에도 좋은 일과 계획 만드시길 바랍니다. 짱짱맨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64.62
ETH 2460.8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