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하! 그렇군요!

형님도 같이 즐기시죠!

그러시지요!

ㅠ ㅠ 졌습니다.

슬픕니다..3대0 으로져야되는데... 하하..

언제 따짐 없이 16강 막 가고 그럴까요?

16강은 검 강화할때나쓰는말아닌가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히히 포켓볼이네요! 스웨덴 골키퍼를 볼안에 가둬주세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적절했습니까?

완전 정답입니다 ㅎㅎㅎ

이제 최소3대0
최대 5대 ㅇ으로 지는것만 남았군요

무시무시~제주는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는데 ㅜ

따라가보니 끝도 없이 줄을 맞추었네요.

비 관련 내용 얘기네요.포스팅 감사합니다

사실은 패싸움... 하러.. 흠.. ㅡ.ㅡ;;;

건너마을 패들이랑요?

ㅎㅎ 원정 가는 중인거군요
나와바리 접수하러...

아마두요~~

돌격 앞으로~~ 전쟁하러 가는 겁니다!! ㅋㅋ

북을 두들기면거요!!

비가 오긴 오려나봅니다^^

좀 오긴 와야 합니다.

장독뚜껑... 어익후 어릴 때 듣던 말이군요...

장독대!

어찌 찍으셨어요.ㅎ우와

찍는것 보다 줄세우기가 더 힘들었답니다.

아무 생각없이 따라가는 중...^^

친구따라!

이사 가는건가요?ㅎㅎ

재난대비 이사인가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728.44
ETH 2653.2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