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팀잇 업로드 , 일주일 동안 글을 안쓴 이유! (+ 유투브 채널 열었어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스팀잇에 글을 씁니다!
일주일 동안 글을 쓰지 않았는데 그 이유를 조금 요약하자면

1. 개강준비

2. 유투브 영상 편집

이 두가지인 것 같아요.

<개강준비>


인턴을 끝내고 다시 학교로 돌아왔습니다. 기숙사도 다시 입사했고요. 수강신청 때문에 요 며칠 조금 스트레스였는데 잘! 주워 담았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고민 중인 과목이 있어요. 맘 같아선 철회하고 싶지만.. 이렇게 하다보면 몇학점 남지 않을 것을 알기에 열심히 들어보기로 합니다!

그리고 이번 학기 목표를 정해보았습니다!

  1. 학점 4점 넘기!
  • 지난 학기, 지지난 학기 둘 다 해냈으니 이번 학기도 노력한다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 스팀잇에 글 3일에 한번 정도는 쓰기!
  • 아카이브 느낌으로 기록을 쌓아가려고 합니다. 지속적으로 기록하고 남겨야 나중에 '이때 뭐했지?'하는 일이 없을 것 같아요.
  1. 단, 10분이라도 운동 매일 매일 하기! + 러닝 동아리 들기
  • 3번은 은 건강 측면이에요. 운동은 늘 거창하게 목표를 정하면 시간이 별로 없을 때 '아 오늘은 그냥 건너 뛰지. 뭐..'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평소에는 유투브 비디오를 따라하고 시간이 없는 날은 자기 전에 꼭! 10분이라도 런닝머신을 뛸 생각이에요! 그리고!! 제가 이번 학기 들고 싶은 동아리가 있는데 러닝 동아리입니다! (ㅎㅎ) 좀 건강하게 살고 싶어요!
  1. 유투브 꾸준히 올리기 (구체적인 기준을 정하면 스트레스 받을까봐 패스)
  • 이건 큰 주제 2번에서 함께 다루도록 할게요.
  1. 개인적 관심사 공부하기 (블록체인, 코인 등)
  • 스팀잇에서 좋은 글들을 찾아서 읽으려고 합니다. 인사이트 가득한 글이 보인다면 저 좀 알려주세요! :)
  1. 최소한 한달에 책 한권은 읽기!
  • 책은 읽으려면 끝없이 읽고 안읽기 시작하면 계속 안읽게되는 것 같아요. 최소한! 한달 한권은 읽고 싶어요!!

<유투브 채널 오픈>


이번 겨울 방학 때 제일 재밌게 했던게 영상 편집 공부였어요. 이것저것 눌러보고 해보면서 하나씩 공부하고 또 유투브 영상도 엄청 봤습니다. 유투브에서 인기있는 컨텐츠 중 하나가 VLOG 인데요. video + blog 로 일상을 영상으로 만들고 공유하는 컨텐츠에요. 보다보니 '나도 해보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었고 바로 만들었습니다. 영상 연습 겸 + 기록 겸 .. 그리고 제가 추가로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할 때 나름의 마케팅 채널이 될 수도 있을 것 같고요!!!

(하고 싶은 건 해봐야되는 스타일...)

스샷한 몇 장면을 첨부합니다 ㅎㅎㅎ

IMG_4501.PNG

IMG_4500.PNG

IMG_4499.PNG

지금은 구독자 33명 , 엇!! 방금 확인하니까 34네요 ..ㅋㅋㅋㅋ 34명의 작은 채널이지만 쑥쑥 크길 바라면서!

다시 열심히 글을 써나가겠습니다. :)

다들 3월 화이팅 하세욧!!

Sort:  

유투브 채널 오픈 축하드려요~ 책 정말 놓기시작하면 아무생각 없어지더라구요 말마따나 오늘 조금 읽어야겠어요~

저두 유튜버 해보고싶은데 ㅎㅎㅎ 흥하시면 좋겠어요
오늘에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영화소물리에'입니다 ㅎㅎㅎㅎ 성폭행때문에 시끄러운 오늘은 https://steemit.com/kr/@greatstory/4r3u8d
이영화 추천드려요

우왕! ㅋㅋ 본인 페이지에 들려달라는 분들 참 많이 봤었는데 이런 방법은 참신하고 거부감도 안드네요! :) 봐볼게요 !! ㅎㅎ

오호 채널 오픈하셧군요1
저도 나중에 구경하러 가봐야겟어요.ㅎ

감사합니다 !! ㅎㅎ

저도 영상편집은 꼭 배우고 싶네요. 기회되면 한번 배워봐야겠어요 ~

시작하면 별 거 아니니 꼭 배워보시길 바라요!

유튜브 채널명은 본문에 없는 거 맞죠?
혹시 제가 못찾고 있나 하고 있거든요.ㅎㅎ

네 맞아요! ㅋㅋㅋ 본문에 없어요 !! :)

구경가려고 했는데 나중에라도 알려주세요. :)

그럼요! 꼭 알려드릴게요!

응원 할께요~

감사합니다 ! :)

쇄골미녀 윤지님 포스팅 기다리다가
현기증 나서 쓰러질뻔 했습니다 ㅎㅎㅎ

개강했으니 바쁘신데도
스팀잇 팬들들 위해서 포스팅 해 주시니
방갑네요 ㅎㅎㅎ

유투브 링크는 없나요???

유명한 유투버+스티머 되시겟네요~~
응원합니다~~

ㅋㅋㅋ 저 쇄골미녀 아닙니다... 유투브 링크는 다음에 용기내서 올려볼게요 ㅋㅋ

봄날의 이화여대 교정모습 그립네요~^^
개강해서 좋을거 같아요~!!!

VLOG를 덕분에 처음 알고가네요! ㅎㅎ
윤지님 넘 멋져요-
저도 채널 주소를 찾으려 포스팅을 몇번을 다시봤는데!
주소 없는게 맞군요 ㅠㅠ 놀러가고싶어요! ㅎㅎ
마음을 담아 응원합니다!!

유투브 채널 먼저 보고 배우겠습니다. 저도 준비하고 있어서요^^
화이팅!

우오! 그러시군요!!! ㅋㅋㅋ 저도 준비하고 시작해야지! 했었는데 그냥 일단 지르는 게 맞는 것 같아요!! !! ㅎㅎ 얼른 시작해보세요!!

또 이렇게 응원해주시니 용기가 생기네요. 사실 저는 게임스토리를 포스팅하고 있어서 동영상 기반으로 같이 하려는 생각을 하고 있었거든요. 큰 용기 얻어서 빨리 준비해야겠습니다 +_+

오 ! 진짜 동영상 컨텐츠로 만들기에 딱!인 스토리네요 !! :) 화이팅이요!!

이제 25일차 뉴비입니다~
유튜브를 1년정도 운영하고 있어서 반갑네요
브이로그 은근 어려운데 잘 해내시겠어요^^
유튜브 좋은 정보 있으면 나누어요~~오
보팅 팔로우하고 가요~

오! 저 채널알고 싶어요! :)

췌~! 맞팔도 안해주믄서 +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