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스타필드 케르반 방문 후기!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3F 케르반 스타필드고양점
안녕하세요! 치킨군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방문했던 고양 스타필드에 위치한 맛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스타필드 고양은 아시다시피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좋은 점이라고 하면 3층에 EATOPIA 라고 해서 다양한 맛집들이 함께 모여있다는 점이었어요. 다양한 맛집들을 한눈에 보고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케르반' 이라는 터키 음식점을 선택했습니다. 간만에 그 동안 자주 먹어보지 못했던 음식들을 먹고싶었거든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귀엽게 식전빵이 나옵니다.
저 스프에 빵을 찍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저는 요렇게 두 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양고기 케밥과 소고기/치즈 피자입니다.
지금 봐도 또 먹고싶네요...
사실 저는 양고기를 거의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요. 생각보다 맛이 괜찮더라구요! 다양한 소스를 골라서 찍어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이제서야 양고기의 맛을 알았네요!! 조만간에는 양꼬치도 도전해보려구요!
소고기/치즈 피자는 일반적인 피자보다 매우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괜찮더라구요!
부드러운 치즈맛과 소고기, 버섯 토핑이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요렇게 접시에 놓고 촵촵.....
-총평-
개인적으로는 정말 오래간만에 요런 이국적인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어요! 가끔 생각이 나면 또 방문해볼 생각입니다. 자주 접하는 한/중/일식에 살짝 질리신 스티머 분들은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스타필드 맛집 포스팅 2탄도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치킨군의 100팔로워 이벤트 참여하셔서 스팀달러 꼭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3F 케르반 스타필드고양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 진짜 양고기빠예요......ㅋㅋㅋㅋㅋㅋ
엄청 맛있어보입니다!!!!! 양은 좀 아쉽지만요 ㅠㅠㅠ
저희동네도 터키음식점 있던데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ㅠㅠ
케밥.. 겁나게 떙기네요 ㅠㅠㅠ
양고기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저도 케밥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보기에는 맛도 좋을거 같은데요?특히 양고기 비쥬얼이
왜이렇게 먹고싶지 ㅎㅎ 테이블은 대리석인가요?
맛도 좋았어요! 일단 비주얼에서 합격이었습니다.
테이블은 대리석인것같았습니다!
저는 코엑스 케르반에서 먹어봤었는데 거기도 맛있었어용 ㅎㅎ
체인점인 것 같더라구요! 역시나 맛나게 드셨군요
으~~~ 스타필드 옆 뉴타운 살지만 사람이 많아서 딱 한번 가봤네요^^
정말 사람이 많긴 많더라구요!
하남만 가봐서...
고양에 가봐야겠군요!
무엇보다 3층에 저리 몰려있으면, 맛있는 곳이
지금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려가야지 이건 :D
3층에 정말 먹을거리가 많더라구요! 디저트 종류도 많았어요!
헛 일산살면서 한번도 안가봤네요 양고기케밥...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한가한 타임에 가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전 코엑스에 있는 케르반 갔었는데 맛있더라고요^^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자주 갈게요!
오옷 다음 주에 이케아 일정 있었는데, 잠깐 들려야겠어요 ㅋㅋ 몽골에서도 그렇게 잘 먹었는데...
한번 방문해보세요! 개인적으로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앗 저두 저번주에 그냥 보고 지나갔었는데...그 후 맛없는 다른 선택을 했습니다. ㅠㅠ...
ㅠㅠ 저도 그런 적 많아서 공감이...
다음에는 꼭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