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홍대 맛집] 미분당

in #kr7 years ago

제가 좋아하거나, 최근에 먹어봤던 음식들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려 해요~

첫 음식으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미분당의 쌀국수

![C338791F-9ECA-45DE-A532-59D265756C90.jpeg](https://steemitimages.com/DQmRjUyh18KzUCn13jRjXGtC8CS9fJtaAJYMhZxKyhXw4TA/C338791F-9ECA-45DE-A532-59D265756C90.jpe

음식 보자마자 흥분해서 섞어버린 바람에 ㅋㅋ 원래 모양은 볼 수 없네요..

특히 이 집의 장점은 먹어만 봐도 알 수 있는 오래끓인 육수인데요, 다른 쌀국수 집에서 특유의 향신료 때문에 고생하신 분들도 쉽게 즐기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곰탕하고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존의 쌀국수의 육수 베이스와 비슷하긴 하지만,(양지 차돌 힘줄) 마늘 생강 베이스가 느껴지는 것으로 보아 충분히 한국식으로 개량 된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즐기는 방식은 작은 종지에 면과 숙주, 고기를 건지구 매콤한 소스를 뿌려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요즘 한창 유행하는 분짜와는 다르게, 매콤한 소스에 비벼먹어도 정말 맛잇어요. 너무 매우면 국물 한 숟가락 드시면 개운해 집니다.

Sort:  

건대면 집 근처네요. 꼭 한번 방문해서 먹어볼게요. 시간 되실 때 제 블로그도 구경 와주세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구경갈게요~

사진 업로드때 뭐가 잘못되었나봅니다 ㅠㅠㅠ
다시 수정하심이!!ㅎㅎㅎ
저도 미분당 좋아해서 자주갑니다 ㅎㅎ 고구마짜조가 진짜 끝내주죠!

역시... #kr-newbie 여서 그런지 익숙치가 못해요~

고구마 짜조도 맛잇고 윙도 먹어보세요~

Congratulations @hgonee!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gon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76.22
ETH 3153.9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