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 민요를 이렇게도 해석해서 부를 수 있다니 놀랍네요. (Ssing Ssing 밴드)

in #kr6 years ago (edited)

5분 10초부터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서도민요인 '난봉가'를 완전히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서 부르는데 많은 사람들이 국악에 대해 가지고 있는 선입견인 지루함이나 따분함, 고리타분함 같은건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 분들은 현재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해외에 우리 국악을 알리는데 엄청난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건 이분들이 정작 정통 국악계에서는 이단아 취급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찾아보니 스팀잇에도 이 밴드는 여러번 소개가 됐었네요. 하지만 저는 최근에 봤으니 그냥 올립니다. ^^
Sort:  

멋있네요! 더 많은 우리나라 뮤지션들이 해외 유명 채널에 나왔으면 좋겠어요! :D

네 저도 더 많은 뮤지션들이 유명 채널에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ㅎ

대박사건!!

국악의 혁명입니다...ㅜㅠ

ㅎㅎ
맞습니다 혁명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5450.66
ETH 2943.26
USDT 1.00
SBD 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