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언어蟲:조어(造語)] 꽃샘더위 [languageBug:coin] flower-envy hot

in #kr6 years ago

첫번째는 제가 테니스를 잘 안쳐서 모르겠고 ㅋㅋ 두번째는 뭔지 알것 같습니다. 위의 커피 아닌가요 ㅋㅋ 커피는 시원한 아이스커피도 있고 따뜻한 커피도 있죠 ㅎㅎ

Sort:  

저도 두번째를 커피로 생각했었는데.....
먼저 맞추셨군요.
축하합니다.

첫번째를 맞쳐보시죠 저도 굉장히 궁금합니다 ㅎㅎ 첫번째가 대체 무엇인가...

저는 잘 모르겠지만, 사진에서 남성분이 서브를 넣으시려는 것 같아 보이는데..... 코트의 금 안으로 들어오신 것 같아요.

헐..
이것도 다운보팅 폭격을 해서 사라졌네요.
복사해서 다시 올립니다.

--

헐..
그것 맞추기 힘들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딩동댕..

Bingo ! Quiz 2 is solved by @heterodox.
.
.

캐리어에 담긴 커피 4개 중에서 2개는 뜨아, 2개는 아아.. [각주1]
컵과 두껑이 다르더라고요..
뜨아 두껑이 캐리어 뒤에 가려져서 잘 안보여서, 맞추기 힘들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

[각주1]
뜨아 : 뜨거운 아메리카노
아아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왜 저 글까지 다운보팅을. ㅠ

님 당첨금은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숨겨진 글에 님의 댓글은 다운보팅 당하지 않았네요..

제 글은 당하든 말든 상관없는데
님의 글이 당해서 마음이 아픕니다
정치 댓글도 아니였는데.....

뭐 이제 해결된 지나간 일인데, 신경 쓸 필요 없는 것 같고요,
앞으로 즐 스팀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예 ^^

헐..
그것 맞추기 힘들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딩동댕..

Bingo ! Quiz 2 is solved by @heterodox.

.
.

캐리어에 담긴 커피 4개 중에서 2개는 뜨아, 2개는 아아.. [각주1]
컵과 두껑이 다르더라고요..
뜨아 두껑이 캐리어 뒤에 가려져서 잘 안보여서, 맞추기 힘들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

[각주1]
뜨아 : 뜨거운 아메리카노
아아 : 아이스 아메리카노

뭐 첫번쨰는 뭔지 잘 모르겠네요 ㅋㅋ 두번째는 사실 처음부터 대충 짐작은 갔는데 이게 꽃샘더위와는 무슨 상관이지 하면서 의미를 생각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00.65
ETH 3108.6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