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동나눔 -종료]무조건-수동보팅 2회차 진행합니다.(룰 수정)

in #kr7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heterodox/4kpb8r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제가 스팀잇에 대해 느낀 문제점이에요 ㅎㅎ
혹시라도 시간 나시면 읽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heterodox 님! 지난회차에 받으셨으니 참여를 한 회차 미뤄주세요 직전회차에 받으신분들은 한회차 쉬시는걸로 룰을 정했답니다. 많은분들에게 나눠드리기 위함이니 참아주세요! 대신 댓글에 소정의 보팅을...

아 그래도 링크주신 글은 다 읽었습니다! 보팅의 양날검

아닙니다 ㅠㅠ 제가 염치가 없네요 좋은 이벤트감사합니다
글도 제대로 읽어보지 않았네요..
죄송합니다 ㅎㅎ

넵 죄송합니다! 그래도 다음회차에 꼭 다시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28.66
ETH 2639.9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