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ome Legerende 강의에 미친 인간

in #kr7 years ago (edited)

와 강의 중독 이런말 완전 공감합니다~
저는 고등학교때 인강에 엄청나게 의존했었는데
대학교에 와서까지 인강을 찾게 되네요~
분명 혼자해결할 수 있는부분임에도
자꾸 강의같은것을 찾아서 의존하려고 하네요..

사실 앉아서 들입다 책을 들여다보는 것보다는
그냥 강사가 포인트같은거알아서 다 찝어주고 그걸 외우기만하면 편하긴 하죠.

근데 과연 이게 좋은 공부방법일까 생각이듭니다.
예를 들어 그런 방식에 익숙해져있으면 아예 새로운 분야를 배울떄는 어떻게하지?
이런 생각이 자꾸 드네요~
세상엔 아직 개척되지 않은 분야도 참 많아서!!

제 뇌는 그런 이상한쪽으로 훈련된듯 하네요~
요즘은 고치려고 노력중이에요 ㅠㅠ

Sort:  

무엇이 옳은 길인지는 알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옳은 길을 선택한다고 해도 인생에서 성공하리란 보장 조차 없으니 답답한 노릇인 거 같고요.
오늘도 뭐든지 열심히 해보는 수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네요~

소통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68.20
ETH 2618.26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