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에드센스 승인을 받다.

in #kr6 years ago (edited)

QmNnafyfmvcM59QuNcVHQfjEHSiRuda6zBNA9Uim9wonmX.jpg

아시는 분들은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티스토리에서도 블로그를 하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블로그에 에드센스를 달려고 7월달에 나름 컨텐츠를 손보고
에드센스 신청을 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승인 결과가 안뜨더군요.

그래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잊고 3달정도 지났는데
오늘 어떤 스티미언분께서 우연히
티스토리 관련글을 써주셔서

문득 예전에 에드센스 승인 신청을 넣었던 것이 생각났습니다.
오늘 에드센스 페이지를 들어가서 보니
드디어 승인이 났더군요.

드디어 제 블로그에서도
광고가 달리고 있습니다.

나름 감격스럽기도 하고.
어떻게 운영해야하나 고민도 되고.
ㅎㅎ

사실 오랫동안 방치했던 블로그라
이거 저품질 걸린거 아닌지 --
약간 의심이 가기도 하는데
그래도 키워봐야죠. ㅎㅎ

Sort:  

축하드립니다~~
날로 번창하시길~

감사합니다. ^^
근데 승인은 났는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공부해야겠어요. ㅎㅎ

축하드려요
이제라도 재건하다보면
좋은 날 오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기를 바라요. ㅎㅎ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rokyupjung님 ^^
전에 에드센스 포스팅을 본적이 있는데
요즘 에드센스는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9월 네이버에서 뷰 검색을 출시한 이후로 티스토리 블로그가 검색이 네이버에서 노출되지 않더라고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네이버에서 자기 식구 감싸기를 시작한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티스토리는 관뒀습니다.
현재 영어로 하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요. 블로그는 조금 되었고, 유튜브 채널은 일 주일도 안 됐지요..ㅋ 한 번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보려고 해요. 시골에 오니 할 일이 없어서요.^^

Rokyupjung님 글 관련해서 좀 더 알아보니 제 블로그가 무슨 특별한 저품질에 걸린 것이라기 보다는.. 말그대로 모든 티스토리 블로그가 크든 작든 비슷한 현상을 겪고있거군요..

유튜브는 저도 좋아요누르고 구독 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