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한지 딱 100일이 되었네요. 간단한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

in #kr6 years ago (edited)

가입후 딱 100일.png
오늘 보팅파워 확인차 Steemd에 들어갔는데,
오늘이 가입 딱 100일차인 것을 확인했습니다.
1월 말에 가입하고 본격적으로 글을 쓴건 2월부터이고,
2월부터 지금까지 미친듯이 목숨걸고 스팀잇만 했었던 것 같습니다.

무슨 돈을 벌어야겠다.
이런 생각보다 그냥 여기가 재밌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정말 아무것도 모를때는 마냥 즐겁기만 했지만,
스팀잇을 하면서
별별 이상한 사건들이 생겼고
굳이 신경쓰지 않아도 될/ 알지 않아도 될 남의 일에 참견을 하면서
상처도 받고 차단도 당하고 언팔로우도 많이 당하고
별별 일이 다 생겼던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피드만 보면 이런일이 없을텐데
피드는 거의 안보고 최신글 위주로만 보다보니
쩝 별의 별일을 다 알게 되고 참견을 하게 되네요.
저의 태평양 같은 오지랖 덕분에
참 다이나믹한 100일이였습니다.

이제는 무슨 일이 일어나든 신경 안쓰게
피드 위주로 글을 보고
저의 개인적인 가치 개입이 거의 들어갈 여지가 없는
이벤트 글, 저의 일상 글, 스팀잇 정보글/혹은 타분야 정보글 위주로
글을 쓸려고 합니다.
진짜 하고싶은 말이 생기면 메모장에 적겠습니다. ㅎㅎ
너무 피곤하게 살았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의 100일 기념으로??
댓글을 다시는 선착순 3분께 풀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약 0.7$-0.8$쯤 찍힐 것 같습니다.

Sort:  

저도 100일이 지났네요. ㅋㅋ

같은 1월 군번(??????)이군요. ㅎㅎ

저는 3월말에 가입하고 이제 한달 되었네요.. ^^
글 쓰는것보다 읽는게 훨씬 많고..
참 좋은 글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5월의 첫날 즐스팀하세요~^^

@luminaryhmo님도 즐 스팀하세요~~~

Have a nice day~^0^

와우~ 풀보팅 감사합니다.
제가 받은 최대값입니다 +_+

아 그런가요?
제가 더 영광이네요

100일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실망시키지 않을게요

축하드립니다👍
풀봇 하고 갑니다

와우 벤티님 감사합니다~ ㅋㅋㅋ
꾸준히 하겠습니다~
제가 첨 왔을떄부터 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100일 축하드립니다. 200일 소감은 즐거운 일로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네 100일을 분기점으로??
좀 긍정적으로 달라지겠습니다~~

긍정적인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100일 기념 축하 드립니다.
저보다 하루 뒤에 가입하셨는데 저보다는 스파도 많으시고 ...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약간의 현질을 조금 했습니다 ㅋㅋ

축하드립니다. ^^ 전 가입한지 20일이 지났네요 !! 저두 님과 같이 100일기념으로 풀보팅할수 있는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제가 그떄 축하해드릴수 있으면 좋겠어요~~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

100일 축하드립니다~

제가 101일차니까 비슷한 때 가입하셨네요^^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기대합니다
보팅과 리스팀 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726.56
ETH 3273.7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