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풍경 8월29일(morning view)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친여러분. 켄스타입니다.

오늘도 단 한번인 오늘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긴 봄으로 가는 길목이지만 이를 시샘하듯 수은주가 많이 내려가 아침엔 겨울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출근길 풍경을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DSCN1770.JPG

DSCN1768.JPG

DSCN1772.JPG

DSCN1760.JPG

DSCN1761.JPG

내 볼에 전해오는 차가운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것에 내가 살아있음을 느낌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와 ~ 서리좀 봐요. 으시시 합니다 ㅎㅎ

네 오늘 오래간만에 춥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덕분에 시원한 출근길 맞이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서리가! 여기도 몇달뒤 서리가 내리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보람있는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침부터 맥주가 땡기네요 ㅎ

ㅎㅎ 여기도 아침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버려진 병도 계절을 피해갈 수 없네요
켄스타님 좋은 하루되세요^-^

와~ 봄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어디죠? 보이진 않는데.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뭇잎들이 풍성해지고 초록초록하잖아요~

머무시는 곳이 어디신지
꽃잎에 성에가 앉았네요.
여기는 비가 쏟아지는데
사진은 스산한 풍경입니다.

네 여기는 호주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서리가 가득 꼈네요 ㅎ
감기 조심하세요 !

감기는 이미 지나갔죠.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서리가 왔나보네요...ㅋㅋ
꽃도지기전에

잘보갑니다.. ^^

네 무척 추웠죠 저날은.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