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풍경 8월25일

in #kr6 years ago

DSCN1700.JPG

저 멀리 태양이 하루일을 마치고 서서히 사라져 갑니다.

DSCN1701.JPG

DSCN1702.JPG

태양의 붉은 퇴근길을 뒤로하고, 달이 나타나며 또 다른 빛을 우리에게 선사합니다.
내일은 또 어떤 태양을 만날까요?

DSCN1699.JPG

Sort: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는 명언이 있지요.

와 대박노을입니다 카메라 렌즈가 고성능인가봐요

아름다와서 바로 셧터에 손이 가더 군요. 좋은 저녁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글거리는 일몰사진 너무 잘 담았네요!

감사합니다.,^^

카메라를 항상 갖고다니는구나 형은! ㅎ 멋져.

항상 들고 다님ㅋ 방금 찍음 아직도 따끈따끈.ㅋ

HAVE a nice weekend ^^// .... from SEOUL.

좋은 저녁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네^^ Partiko 어플 쓰시나봐요? 어떤지 궁금합니다!

한 80점 주고 싶습니다. 완벽하진 않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아름다운 노을이면 누구도 셔터 자동적으로 누르셨을듯...ㅋㅋ
정말 아름답네요!!

우리 대한민국!!!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긴 호주입니다.ㅎ 좋은 저녁 되세요.

아 호주군요...ㅋㅋㅋ
몰랐어요...

호주하늘이라 더 이쁜가..ㅋㅋ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Nice photography... Good pos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불타오른다는 표현이 맞을듯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이사진 찍으려고 기다렸을 시간 생각하니 👏🏼👏🏼👏🏼

많이 기다리진 않았어요. 일출은 많이 기다려야돼고 일몰은 시간 맞추기 쉬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시간 맞추고 찍으시는구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