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풍경 8월21일(morning view)

in #kr6 years ago

굿모닝입니다. 스친여러분. 오늘도 인생에 한 번 밖에 없을 오늘이 밝았습니다.
DSCN1547.JPG

DSCN1540.JPG

DSCN1546.JPG

DSCN1548.JPG

DSCN1549.JPG

DSCN1550.JPG

DSCN1556.JPG

DSCN1563.JPG

DSCN1565.JPG

DSCN1566.JPG

DSCN1568.JPG

오늘은 일부러 출근 길에 몇 정거장 앞에서 내려서 음악과 함께 걸었습니다.

출근길 장면 여러분들과 공유하려합니다.

걷고 싶어도 걷지못하고, 듣고 싶어도 듣지못하고 보고 싶어도 보지 못하는 이에 비하면 난 참으로 행복한 사람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여유로워 보이십니다! 너무 보기 좋습니다!^^

네 조금 일찍 행동하면 다른 세상이 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어휴..게으른 절 또 탓합니다..ㅜㅜ

맞아용 공감합니다.
한국은 비가내려서
오늘은 긴팔을 입을만큼 시원하네요~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디에 비가 오나요? 부산은?

여긴 호주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셔널지오그래픽 오픈 영상 보는듯 했습니다.
힐링된 눈을 달고 오늘도 힘차게!

FD2C7457-F99E-43AD-AFB2-51CC06FB0D55.jpeg

과찬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익숙한 주변 풍경과 꽃, 그리고 빗물 머금은 솔잎이 오늘따라 더 예뻐보이네요^^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첫번째 사진 입체감에 생동감까지!!
진짜 살아있는 듯해요!
켄스타님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무에 파묻힌 휘어진 낡은 농구 골대가 제 눈을 사로잡네요.
세월이 묻어 있는 사진.

네 저한테도 눈에 띄었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출근하는 길을 여유가지니까 많은게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중간에 공중전화박스인가요??
요즘은 공중전화박스보기도 힘드네요.
어릴때 공중전화에서 전화많이 걸고 했는데 ㅎ
그나저나 저 공중전화박스에는 여인들 사진으로 인해 막 들어가보고 싶군요 ㅎㅎㅎ

들어 갈필요는 없구요. 가끔가다가 공중 전화가 그리울 때가 저도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선선한 공기가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네 춥기도 하고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국에서는 실내에서만
가능한 식물이 길거리에 즐비하네요..

그런가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861.45
ETH 2995.1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