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풍경

in #kr6 years ago

생활 주변을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무심히 지나치는 곳들도 충분히 매력적 일수가 있습니다. 이 사진들을 어떠한 필터나 보정작업을 거치지 않았습니다.

DSCN1036.JPG

DSCN1037.JPG

DSCN1039.JPG

DSCN1040.JPG

DSCN1042.JPG

DSCN0947.JPG

DSCN1216.JPG

DSCN1365.JPG

Sort:  

눈을 크게 뜨고 다녀야 겠어요~ㅎ

그렇쵸. 좋은 저녁 마무리 잘 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진데요
점점 잘찍으시는거 같아요
최고🤩

감사합니다 하늘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집니다! 비닐을 통해 보이는 시각도 아름답습니다!

엇 들켰네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작가님.
보는 시각이 남들과 달라서 멋진 사진이
나오는것 같아요^

과찬의 말씀입니다. 카카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져요 멋져^^
일상에서 지차니는 곳을 차분히 보면 매력적인 곳이 많은 것 같아요 ㅎ

맞습니다. 모든게.아름답지요.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뭔가 몽환적이면서,감각적이네요~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개인적으로 마지막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짤처럼 그래비티 함 해보고 싶은 욕구가 ㅋㅋ

그래피티참 좋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집니다. 어떻게 찍으셨는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일단 육안으로 순간 포착을 한후, 카메라 앵글에 맞게 다시 영점조준을 합니다.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필터 없이도 충분히 느낌있는 사진들이네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