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이 있는 풍경 6월2일

in #kr6 years ago (edited)

Good morning! 켄스타입니다.

진정한 친구가 3명이 있다면 세상 부러울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스친 여러분 좋은 하루되세요.

2018-05-26-23-38-18.jpg
노래 : 담소네 공방 -친구

Sort:  

즐거운 토요일 아침 켄스타님의 멋진 사진과 함께 시작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저에게 소중한 친구가 딱 3명 있어요 ^^
넘 기쁜데요 ^^

성공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오 분위기 있는 사진에 멋진 말씀 까지 좋네요..... 저도 진정한 친구가 딱 2명있네요...... 힘들다 하먄 언제든지 날라오는 친구들..... 비록 좀 힘든면이 있을지라도 너무 좋습니다 ^^

켄스타님도 좋은하루 되시길!!!!^^/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오 저 새들은 어떤애들인가여?? 첨보는 거 같은데

저도 처음 보는 애들이예요. 그림자 땜에 안보이지만 빨강과 검정이 섞여있답니다.

오늘도 덕분에 good 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맞아요 진정한친구 1명이 있는것도 굉장히 행운이라고 생각하는데 3명이나 있으면 정말 세상 부러울게 없을 것 같아요 ㅎㅎ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좋은 주말 보내세요!

완전 지친 하루 끝내고 퇴근길 기차안에서
캔스타님 사진보고 위안 받아욤^^
땡큐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위안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말을 많이 하는게 이렇게 피곤한건지 정말 몰랐어욤...
말하는 직업 갖으신 분들 존경합니다..

말을 하실때도 요령이 있답니다. 오늘 힘드신 일 훌훌 털어 놓으세요~~

그르게요 나도 예전엔 별명이 홍변 ㅋㅋ 이었는데
하루종일 이것저것 설명하려니 진짜 미추어 버리는줄....
고마워요 오늘도 예술가님 멋진 그림같은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 내일은 여기에 빙의되야 할듯하네욤
앞으로 이렇게 일주일을 일해야 한다니
ㅋ ㅑ ㅋ ㅑ ㅋ ㅑ

노래가 참 담백하니 좋아요.
덕분에 잘 들었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836.82
ETH 2341.4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