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전 (음악이 있는 작은 사진 전시회) 5월18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켄스타입니다. 

오늘은 도시의 광경입니다. 좋은 금요일밤 되시길 바랍니다.

노래 City of Stars' (Duet ft. Ryan Gosling, Emma Stone) 

https://youtu.be/GTWqwSNQCcg




Sort:  

즐 불금이여~
스티밋 하다보면 금요일이 금방 돌아 오는듯~!!

금요일 오늘을 너무 기다렸어요. 굵은십자군님도 즐금하세요.

볼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길거리가 깨끗한 것 같아요.. 한국과는 너무 다른...

저녁 무렵에는 좀 무질서 해지는 면도 있는데요 밤에는 시내나갈 일이 별로 없네요. ㅋ

오늘은 두번째 사진이 마음에 듭니다^^
사이클 타고 오는 사람이 있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자전거 동호인이신가요 호돌님은? ㅎ

중간에 사진 배치 방식이 마음에 드네요. 딱 끼어들어 있는 City of Starts ㅎㅎㅎ 즐거운 금요일 밤이 되겠습니다. 켄스타님.. 저번에 광화문 LP 카페 이름이 뭐였죠? 일요일 오전에 서울 갔다가 저녁에 돌아오는데 점심시간 무렵에 가려고요~ ^^

제가 상호는 모르겠네요, 친구가 데리고 가서..KT 건너편 골목 인데..

제가 다음맵이나 네이버맵 등에서 잘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만, 자신은 없네요. ^^;

저도 두번째 사진 맘에 들어요!
나도 불금 즐기고 싶다 치킨이라도 뜯어야 하나~~~~

뉴욕에도 치킨집 많겠죠.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12.11
ETH 2610.9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