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전 (음악이 있는 작은 사진 전시회) 5월25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켄스타입니다 오늘도 작은 전시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우리가 흔히 보는 익숙한 장소, 상황, 들어본 듯한 음악. 당연하다고 생각하나요?  
세상에 당연한 것은 없습니다.
당연한 세상을 위해  생소함이 자신을 희생합니다.
희생이 바로 기적입니다.






음악 : Emir Kusturica의 영화 Life is a miracle의 삽입곡 

'Looking for Luka' 





Sort:  

음악과 사진이 있는 작은 전시회 고맙습니다
팔로합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잘 감상하고 갑니다. 음악은 낯설은 느낌인데 왠지 사진들과 어울리는 듯도 하고, 사진이 일상을 낯설게 대칭해서 표현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네요.

들려줘서 감사합니다.사진과 연관되는 음악을 생각하다 찾은 음악입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십시요.

으.... 음악은 처음 듣네요.... 무슨 음악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묘하게 어을린다는 느낌이랄까 잘 듣고 갑니다 ^^

저도 오늘 처음 찾은 음악입니다. 들려줘서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포스팅 준비하는 캔스타님
얼마나 행복할까!
‘난 천재야’’난 천재야 ‘ 그쵸?
좋은밤 되세요!

얼마전에 일어나서 오늘아침도 사진찍으러 집을 나서고 있습니다

날이 너무 좋아서요.ㅋ

오우 오우!!!
형아
아티스트로 전향한고얌
대단쓰👍

전향보다는 시도..칭찬고마워.사진만으로 대세글에 오르는 그날을 꿈꾸며.

(형...그건 좀...ㅋㅋㅋㅋㅋㅋㅋㅋ큰꿈 응원할게!)

약주고 병주고..ㅋㅋ

마지막사진이 마음에 들어요

네.구정 연등행사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구정 연등행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약간 다른 댓글이 두개나..ㅎㅎㅎ
연등행사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