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사전 (음악이 있는 작은 사진 전시회)

in #kr6 years ago (edited)

'' 안녕하세요 켄스타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 이후로 거의 매일 아침 풍경사진으로 하루를 열고 있습니다.
제가 비록 전문사진 작가는 아니지만 나름데로 제 사진을 감상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하루 하루 보람된 일과를 보내고 있습니다. 항상 사물을 다른 각도에서 보려는 마음과 열심이 제가 찍은 피사체가 몇 백만개의 아름다운화소로 화답을 해오는 것 같습니다. 때로는 관객에게 열려있는 감상의 기회를 주어야 함에도 '사진 하나 달랑 올린다는' 강박아닌 강박으로 주저리 주저리 작품에 대한 감상을 반감 시키기도 했습니다.

지금 부터는 제가 찍은 사진들의 작은 모음을 통하여, 그냥 느낌으로 감상하는 소통하는 그런 공간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을 좋아하시고 찾아주시는 모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18-01-12-04-58-06.jpg

2018-01-11-19-38-10.jpg

2018-01-09-15-53-04-686.jpg

[ED Sheeran Photograph]

Sort:  

사진이 짱~` 멋져요
전문가 뺨!! 찰싹~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되세요!

찍으신 사진들 전부 벽면 크기만큼 크게해서 전시 된 것 도 보고 싶네요. 멋져요!

칭찬 감사드립니다. 자주뵈요.

켄스타님... 와 오늘 사진 장난 아닌데요? 거기다가 에드쉬런의 포토그래프라니요. 요즘에 제가 알게된 좋아하는 노래인데... ^^

이노래 좋아 하는 군요. 선곡하기 잘했네요.ㅋ

네, 에드쉬런은 전부터 알고 지냈는데 이 노래는 최근에 알았어요. ㅎㅎㅎ 선곡을 참 잘해주셨어요. ㅎㅎㅎ

내일 선곡도 기대 하세요.ㅋ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제 때 듣기는 힘들겠지만요. ^^

뭐 항상 이맘때 포스팅 하니까. 옛날 라디오방송 기다리는 느낌으로 ㅋㅋ

ㅋㅋㅋㅋ 아, 나중에는 신청곡도 올리고 그래야겠네요. ㅋㅋㅋ

종이학도 접고..ㅋ

사진 멋진데 노래들으면서 보니 뭔가 더 분위기 있게 느껴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ㅋ

세번째 사진 마음에 들어요^^

퇴근길 사진입니다. ㅎ

역시 그래서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켄스타님 사진은 개성이 있어서 좋아요! 사진을 몰라서 뭐라 말씀드리기니 뭐해도 제 느낌은 팝적이다! 정도 ㅎㅎㅎㅎ

팝아트같은 것이라는 건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구도랑 색채를 잘 살리시는거 같아요 잘 감상하고 갑니다

좋은 저녁 마무리 잘하세요^^

크으.. 멋진 켄스타형님 ^^

아론형..ㅋㅋ

오늘 아침도 스팀잇 열자마자 호주로 달려 오네요~~~
덕분에 또 좋은 하루를 열었읍니다 ^^ 감솨~~~
오늘은 귀도 호사를 누렸네요....
커피 한잔 만들어서 노래 한번 더 들어 봐야 겠다.
켄스타 님은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욤...

넵. 전 지금 일어나자마자 댓글을 답니다. 케티님 오늘 하루 마감잘하세요^^

오~ 사진 이쁘네요ㅎㅎ

감사해요. 자주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445.54
ETH 2993.81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