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팀잇 가입했습니다, 반갑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블로그를 6년정도 해온 YJC입니다^^

블로그와 sns활동을 하면서 우연히 스팀잇을 알게되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초보라 적응도 잘 안되고 모르는것 투성이지만 공부해가면서 다른분들과 즐거운 스팀잇 활동 해나가겠습니다!


가입인사는 어떻게해야할지 고민하다가,, 간단한 문답으로 하기로했어요!!!

재밌게 봐주세요 ~^-^



-닉네임의 의미

닉네임은 블로그, 카페 등에서도 동일하게 쓰고 있는데 맨 처음 정할 때 정말 아무리 생각해도 마땅한게 생각이 안나났습니다.. 생각을 하다하다 그냥 심플하게 제 이름인 영진을 넣어서 영진씨=YJC로 하게되었습니다.  뭐 C는 비타민C처럼 활력을 주는 그런 재미있는 포스팅을 하자는 의미부여를 하긴했습니다 ㅎㅎ



-스팀잇 가입 계기

위에도 썼지만 우연히 알게되었고 새로운 sns에 대한 흥미가 느껴져서요!!



-나의 스팀잇 취지

일상과 함께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차근차근 올려볼 예정입니다.

저는 옷과 신발을 좋아해요!! 그런것들에 대한 리뷰도 올려볼 생각입니다.

또 한 여행도 좋아해서 여행기도 하나씩 올려보려구요!!

블로그에 '장가계 탐험기', '열도문화탐방', '세부적인 세부여행' , '전국일주 다이어리' 등을

올렸었는데요, 그 이야기들을 다시 편집해서 올리기도 하고, 새로운 여행기도 써나가보려구요!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즐기는 취미

요즘은 sns에 푹 빠져있습니다. 사진을 찍고 포스팅을 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일. 가식이 아니고 정말 재밌습니다. 

특히 블로그를 할 때 이웃순회하며 댓글달러다닐땐 괜히 입가에 저절로 미소짓고있는 저를 가끔 발견하게되요 ㅋㅋ 오글거리지만 레알임요. 스팀잇에서도 그런 즐거움을 이어나가보고 싶네요!!


또 다른 요즘 취미로는 헬스에요. 요 1~2년간 살이 걷잡을 수 없이 쪄서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었는데 작년 목표였던 10키로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변화가 보이기 시작하니까 재미가 붙었답니다 ㅎㅎ



-가고싶은 여행지

워낙 많아서 한곳을 딱 꼽긴 어려운것 같고.. 세계적인 축제에 가보고 싶어요. 브라질의 쌈바축제라던가 스페인의 토마토축제라던가 태국의 쏭크란 축제라던가..



-나의 싱크로율

그리고 살이 많이 빠졌을땐 이준기라는 별명도 있었는데,,,,,,모르게쒀요......ㅎㅎㅎ



-혈액형과 별자리

O형, 사수자리. 뭐 이런거와 관련한 성격이나 운명같은건 딱히 믿지 않는 편이라 할말이 별로 없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할 말

앞으로 올릴 재밌고 생생한 여행기들과

소소한 일상(먹방, 리뷰, 말그대로 그냥 일상 등) 재밌게 봐주시구요!

즐겁게 활동해보겠습니다!!! 


팔로해주시면 보는데로 바로 맞팔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환영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자주 뵀으면 합니다 :0)

감사합니다 팔로했습니다 ㅎ

반가워요! 히어로님 팔로 &보팅!^^ 자주 뵈요.

감사합니당!! 팔로했어요!!

감사합니다^^ 팔로했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 )

팔로했습니다!!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보팅하였습니다. 맞보팅 팔로워도 부탁드려요!
뉴비끼리 뭉쳐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Smigol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같은 O형이네요
블로그에 평소에 관심이 많아요 소통해용~

팔로했습니다!!! 반가우어요ㅎ

환영합니다~

팔로했습니다 감사해요^^

영진씨 반갑습니다.
옷, 신발, 여행 등 다양한 일상 소재... 유익한 소식 자주 소통하는 사이가 되고 싶습니다.
어서오세요!

네네 팔로했습니다 감사해용 ㅎ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65.47
ETH 2420.8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