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슨 수저든 밥만 먹으면 그만 아닌가?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선구안으로 버티는 스타일이라 오랫동안 2번만 하다가 나이 들면서 6번으로... 가끔 단장이라고 감독이 '형 미안해요~'하면서 8번 줄 때도 있어요. 타순 별 거 아닌데 은근히 신경 쓰이죠. 벌써 리그 시작인가요? 저는 10일부턴데... 그나저나 개막 앞두고 몸도 좀 만들어야하는데 방구석에 내내 죽치고 않아서 글이나 쓰고 있으니 걱정이네요...ㅠㅠ

Sort:  

타순이 아니라 수비번호였습니다. 저도 테이블 세팅을 하는 자리를 원하지만 말처럼 쉽지가 않네요. 내일은 시즌의 시작이 아니라 밀리고 밀린 시즌의 마지막 경기네요. 왠만하면 날이 추워 서로 좋게좋게 몰수합의를 하려 했지만 제가 있는 팀의 친구들이 워낙 파이팅이 넘쳐 추운 날씨에 진행을...다치지만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 헤르메스님과도 구장에서 만날 일이 있을 것 같네요. 저는 내일 안산으로 향합니다.

아하... 공교롭게도 제가 1루수네요.^^;;; 나이 먹으면서 5-4-3으로 포지션이 바뀌었어요. 추운 날씨에 살살하시고 다치지 마세요~^^ 참고로 저는 일산입니다~^^

으악, 점점 퍼스트로 당겨 오셨군요. 3번자리 해보니까 만만치가 않아요. 일산은 가보질 않았지만 이번 후반기에 김포도 가고 작년엔 고촌리그도 뛰었습니다. 언젠가 그라운드에서 봽게 될 날도 있겠군요! 선배님의 즐거운 사야!!!응원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