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클래식 공연 리뷰) 새로운 도약을 앞둔 경기필의 현재 그리고 희망적 미래. 2018 교향악축제 (180407, 예당)

in #kr6 years ago

지역 관현악단을 사랑하는 경기도민으로서 관악파트에 사골 선물세트라도 보내야 하나 싶습니다. 흠... 이것도 김영란 법 위반이 되려나? ㅋㅋ

Sort:  

사골 인당 한개씩이면 3만원 안넘을거에요 ㅎㅎ

아하... 그런데 그 정도 예산이면 미국산밖에 없을텐데 그건 또 싫으네요... 그 돈으로 걍 공연이나 꼬박꼬박 가는걸로...ㅎㅎ

정답이세요 ㅎㅎ 앞으로 좋은 공연들 많을거 같은데 좋으시겠어요~~

말은 그렇게 했는데 꼬박꼬박은 힘들 듯요. 얍 판 츠베덴으로 스타트는 끊었는데 즈나이더랑 주커먼은 미리 예매해 놓은 다른 공연이랑 겹쳐서 못 갈 거 같네요... 7월에나 보자 경기필~ㅋㅋ

오! 자주 다니시네요! 아주 바람직한 지역 주민이십니다 ㅎㅎ 전 다니엘레 가티 기대중입니다! 베를린에서 듣고 반해서.. 로얄콘체르트허바우 수장이기도 하구요

정격 관현악을 이 정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축복을 마다하는 게 이상한 거죠. 납세자의 권리 아니겠습니까? ㅎㅎ 저도 7월 이후에는 가급적 챙겨서 가려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69.35
ETH 2414.5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