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바다... 우리는 이 영화를 꼭 봐야할 이유가 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4년 전 4월의 바다, 그날의 진실을 알기 위해...
그날의 악몽, 우리 모두 멍에처럼 지고 있는 죄의식을 조금이라도 씻기 위해...


(글을 올려 놓고 바쁜 오후를 보낸 후 퇴근해서 보니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보팅을 해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잠깐 짬 내서 올린 글이라 미처 보상 거절을 누른다는 생각을 못하고 busy에서 디폴트 값으로 되어 있는 셀프보팅까지 된 상태라 당혹스럽습니다. 이 글에 대한 저자 보상을 제가 받을 수는 없으니, 기왕 이렇게 된 거 보상 기간이 끝나는 일주일 후 보상 액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가 후원회원으로 있는 국제난민기구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중 한 곳에 기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봐야지요 모든게 밝혀질때까지 ㅠㅠ
잊지않겠다는 약속을

꼭 볼거예요~ 잊혀져서도 잊어서도 안되는 그날...

Great post. It doesn't seem like you are getting the likes it deserves though. Have you checked out the upvote communities? You should check out steemengine. or steemfollower.com.

미친 김감독의.....아. 드디어 나오는군요. 달리 표현할 말이 안나오네요.
오랜만에 극장 방문으로 대답을 대신해야 할 것 같아요.

네... 내용의 설득력과는 별도로 지난 4년간 김지영 감독이 보인 집념 자체 만으로도 반드시 영화관에 가야할 이유가 될 것 같습니다.

마침 그 날이 민방위훈련인데...까먹지 말고 가봐야 할 것 같아요.

꼭 개봉날 가실 필요는... ㅎㅎ

기부하신다니 기쁜 마음으로 풀보팅^^
영화보고 너무 슬퍼지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개봉일... 오늘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