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zua] 하드포크 기념... 은 아니고...^^ 새 기타 업어 왔어~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434.JPG

보기에도 메탈스럽지?
맞아. EMG 액티브 픽업이 박혀 있는 골수 메탈 기타야~

자석의 힘으로만 신호를 생성해서 전달하는 일반 (패시브) 픽업과 달리 액티브 픽업은 프리앰프 회로가 있어서 출력이 강하고 잡음이 현저히 적어. 그래서 '강한 음악'에 주로 쓰이지. 간단하게 메탈리카의 커크 해밋이 쓰는 기타의 픽업이라고 생각하면 편할지도...^^

드라이브가 강하게 걸리는 곡을 연습할 때마다 EMG 픽업 박힌 기타를 한 번 써봐야 겠다 싶었는데 이번에 중고 장터에 좋은 조건으로 예쁜 녀석이 올라와서 여왕님의 윤허를 받자와 영입했다네~

업어오자마자 줄 높이랑 텐션이랑 나한테 맞게 꼼꼼하게 세팅을 마친 다음, 지금은 이 녀석으로 라젠카를 열심히 연습 중~

일곱번째 <라젠카 기타 지옥 탈출기>부터는 이 녀석이 등장하게 될 거야. 어떤 소리가 날지 궁금하지? 곧 올릴 게~ 조금만 기다려줘~~ㅎㅎ

Sort:  

한때 디마지오 픽업과 고민 많이했던 픽업이네요. 뭐 현실은 알수 없는 픽업을 쓰고있지만요. ^^ 나중에 좋은 소리 들려주시면 좋겠네요.

기타에 원래부터 박혀 있는 픽업 외에는 줄곧 던컨만 써왔네요. 디마지오 픽업도 써보고는 싶은데 아직까지는 인연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기타 연습기를 올리고 있으니 곧 올려드리겠습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기타도 하드포크했나요?

그런 셈이네요~ ㅎㅎ

프사 바뀌셨네요 : )
기타가 주인을 닮아 멋진 것 같습니다.

이번 추석 연휴 때 당일 여행으로 남대천에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프사는 원판과 약간의 거리가 있는 건 아시죠? ㅎㅎ 암튼 감사합니다~^^

오~~~ 선생임 기대됩니다.
이제 날씨도 추워져서.. 반팬티는?? 안입으시겠지요 ㅋ
농담입니다.

딱 자세자고 머리 휘날리는 연주를 보고 싶습니다.
엄청 멋질걸로 생각합니다.

다음 연습포스팅 기대할게요
그리고 손목보호 꼭 하시구요.

무릎까지 오는 바지인데 다리를 꼬아서 짧아 보이는 거였다니까요.ㅎㅎ 유튜브에 올리는 영상이라 아무래도 머리 휘날리는 모습은 아무래도 못보여드릴 거 같습니다.ㅋㅋ 기타 부분만 확대해서 보여드릴게요~ 응원과 격려 항상 감사합니다.

머리 날리는거 보고 싶은데
암튼 못보여 주셔도 영상은 꼭 찍어 놓세요
언젠가 볼 날이 있겠죠 ^^
이제 팬티드립은 끝.. 연주가 중요하지
옷이 뭐 그리 중한디..
편하게 손목 보호 잘하시며 멋진 연주 부탁드립니다
선생님 화이팅입니다

팬티 아니고 무릎까지 오는 반바지라니까욧~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님 댓글보니 생각났는데
혹시 머리는 안기르세요^-^

그러잖아도 10여년 전 쯤 기자 일 그만 두고 평소 로망이던 '파란색 블리치 넣은 롸커 머리'를 3년 정도 한 적은 있습니다만 이후에는 직업상 지금 머리 모양을 쭉 유지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22.98
ETH 2580.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