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공방] 1:100 거북선 #8 - 완성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1.jpg

2.jpg

3.jpg

4.jpg

5.jpg

설명서의 순서와는 조금 다르지만 거북선의 머리와 닻을 장착하고 뒷쪽에 검은색 깃발을 붙이는 것으로 완성했다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틈틈이 만들기도 하였고 처음 만드는 우드모델이라 이것저것 사소한 고민들과 시행착오로 완성하는데 약 9개월 정도의 기간이 소요된것 같다

프라모델 처럼 정해진 부품을 조립하는 것이 아닌, 나무를 자르고 다듬고 붙이는 과정이 번거롭기도 하고 시간도 오래 걸리지만, 실제 배를 만드는 것 같은 느낌이 좋은것 같다

다시 만들게 되면 디테일한 부분의 완성도도 높이고 기간도 단축할 수 있을 것 같다

Sort:  

아, 정말 멋지시구요. 특히 존경하는 이순신 장군의 거북선이라...넘 애정이 갑니다.
힐링이벤트 #1-2회차 마감되었습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3#회차 시작되었습니다.
계속 함께 해주세요. 상쾌한 보팅도 난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멘션등록

로그인 했다가 깜짝 놀랐네요ㅋㅋ감사합니다!!^^ 저도 공감이벤트 하면서 많은걸 느끼게 되더라구요
1-3차 이벤트도 얼른가서 댓글 달아야겠습니다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완성물멋있어서 되게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만들때는 고생했는데 완성하고나니 뿌듯하네요ㅋㅋ

드디어 완성이네요 멋져요~~~!!^^

감사합니다~^^ 저도 생각보다 멋있게 나와서 감격스러워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