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부다비 슈퍼 구경

in #kr6 years ago

성장 호르몬 주사하는 것이 법으로 금지되어 있다니
와~ 진심부럽습니다.
우유를 맘껏 마셔도 좋을것 같네요!
미국 어느곳은 풀만 먹인 소의 우유나 치즈를 파는데요
3월부터 10까지 풀을 먹만 먹인소가 오메가3 함량이 매우높아 우유가 연노란색이더라구요
11월부터 2월까지 사료먹인소는 오메가 6 함량이 높구요
그래서 날짜 표기나 그런 함량을 적어놓은고 팔던데..
저도 그런거 진심 먹어보고 싶습니다 ㅠㅠ
다이어트 효과도 엄청 좋데요 ㅎㅎ;;
한국에서도 비건이 선택할 수 있는 음식 종류가 다양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채식주의자 했다가 1년만에 포기한 일인입니다.
친구들 만나기도 그렇고 신랑한테도 미안하고 ㅠㅠ
베지테리안 소세지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ㅋ

Sort:  

오.. 미국에서 우유한번 찾아볼 껄 그랬네요. 출장가면 리쿼샵 들러서 술 사기 바빴을 뿐. ㅋㅋㅋㅋㅋ
한국에서 채식은 힘들죠 ㅜㅜ 제 주위 베지테리언 분들은 대부분 해산물은 드시더라구요. 계란, 우유는 안 드시고 해산물만. 어떤 조합이던지 남편은 고생 하고 주위 사람들도 불편해지긴 해요. :(
한국엔 소세지 반입이 불법이니(근데 비건 소세지라 다를까요?).. 담에 아부다비 오셔서 드셔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441.24
ETH 3492.0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