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이 먼저 오는 곳

in #kr7 years ago (edited)

앗!! 꽃시장 다녀오셨구나^^ 저도 꽃 시장가는거 무지 좋아하는데요^^
그렇지 않아도 봄되면 꽃시장가서 수국이나 사와야지하고 있었는데..
꽃시장 여행기를 떡 하지 포스팅해주셨네요^^
수국 정말 아름답지요^^? 나비수국도 넘 이쁘네요^^
전 장미수국도 넘넘 예쁘더라구요^^장미수국보면 하나 사올까합니다^^ 그림도 그리고 감상도 할겸요^^ 수국은 다 넘 이쁜거 같아요!!
그리고 @feyee95 소중한 님도 이쁜꽃 생화을 넣어서 그림 그려드릴꺼거든요^^
이건 비밀로 해서 샤샤샥!!!!!! 그리고
짠!! 할려고 했는데 ㅠㅠ 말해버렷네 ㅠㅠ
오호호호호~!;;;ㅠㅠ

Sort:  

헐 벌써 작업 들어가신 거에요? 안해주셔도 되는데... 흐음...
저두 장미수국 좋아해요. 오늘은 갔더니 장미수국은 없고 저 위에 사진처럼 약간 변종만 있더라구요.ㅎ
작년에 보라색 장미수국을 발견해서 바로 사왔다능..ㅎㅎ
잘 몰라가지고 오래 키우진 못했지만..ㅠㅠ
히야님도 슬슬 봄이 다가오니 수국 데려다 놓으시면 한동안 눈호강 하시겠네요. ^^
수국 그리셔서 꼭 올려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