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남매 가족 일상 이야기 - 바쁘다바빠 한껄이도 가끔 여유롭다.

in #kr3 years ago (edited)

한껄이 진짜 너무 귀엽네요!>_<
봄이되니 길가에 민들레 홀씨가 지천이라~
애기들 홀씨 부는 모습을 많이 보는 요즘이네요 ㅋㅋ
한껄이 역시 볼을 빵빵하게 후~우~ 부는 모습이
머릿속에서 연상되는군요^^ 귀요미 귀요미~
그나저나 최근 한껄이의 사진은 안올려주시나요?
궁금쓰해욤!!!

Sort:  

ㅎㅎㅎ조만간 올리겠습니다~~~ 요즘 너무 눌린 찐빵같은 표정만 지어서... 어우...ㅋㅋㅋ 엄마가 봐도 견디기가 힘들어요 ㅋㅋㅋ

헤헷~ 그 모습을 상상하니 저도 견디디가 힘들어요!
한껄이 사진 언능 올려주세욧! 현기증 난단말이에욧!!! >_<
한말리님 하루 종일 아이 돌보고 잠재우고
밤늦은 이시간에 시간에야 휴식을 즐기시는군요 ㅋ

ㅎㅎ엄청 피곤하지만 오디오가 비는 조용하고 즐거운 부부만의 시간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