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매 가족 일상 이야기 - 바쁘다바빠 한껄이도 가끔 여유롭다.

in #kr3 years ago (edited)

요즘들어 바쁜 한껄이의 걸음을 멈춰 세우는 것이 있습니다.

엄마 닮아 성격도 급하고,
항상 부산스러운 아이의 걸음을

STOP!!!!!

.
.
.

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길가에 종종 보이는 민들레입니다.

민들레 씨앗을 불기 위해 꼭 걸음 걸음 멈춰 서게 됩니다.

시간에 맞춰 가야 하는 급한 등원 시간때에는 정말.
답답함이 하늘을 찌를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가만히 멈춰서 마스크를 빼꼼히 내려 볼이 빵빵하게

후~~~
불고는 다시 마스크를 다급히 올리는 녀석을 보면...

너...너무 귀엽잖앙❤

.
.
.

한밀리 역시도 고슴도치 엄마였음을... 잊지 않으셨지요.

ㅎㅎ... 그유우느끄 크은드...

이 꽉물게 되는 이 귀여움을 사진으로. 그리고 그림으로.

그리고 다시 스팀잇으로 기록합니다.

D0BC5289-C5A9-4D6E-AF9B-45B157A09201.jpeg

민들레 홀씨야~~~ 멀리멀리 날아가서 꽃 피워라~~~~

더불어 부쩍 빵떡같은 요즘의 한껄이 근황까지♥

FC3F1E2C-9EDE-454A-AEE6-61C40529B7BD.jpeg

ㅎㅎㅎ

두루두루 평안한 밤이 되시길 바라며...♥

Sort:  

한껄이 진짜 너무 귀엽네요!>_<
봄이되니 길가에 민들레 홀씨가 지천이라~
애기들 홀씨 부는 모습을 많이 보는 요즘이네요 ㅋㅋ
한껄이 역시 볼을 빵빵하게 후~우~ 부는 모습이
머릿속에서 연상되는군요^^ 귀요미 귀요미~
그나저나 최근 한껄이의 사진은 안올려주시나요?
궁금쓰해욤!!!

ㅎㅎㅎ조만간 올리겠습니다~~~ 요즘 너무 눌린 찐빵같은 표정만 지어서... 어우...ㅋㅋㅋ 엄마가 봐도 견디기가 힘들어요 ㅋㅋㅋ

헤헷~ 그 모습을 상상하니 저도 견디디가 힘들어요!
한껄이 사진 언능 올려주세욧! 현기증 난단말이에욧!!! >_<
한말리님 하루 종일 아이 돌보고 잠재우고
밤늦은 이시간에 시간에야 휴식을 즐기시는군요 ㅋ

ㅎㅎ엄청 피곤하지만 오디오가 비는 조용하고 즐거운 부부만의 시간입니다. ㅠㅠ

아 졸귀ㅋㅋ 그림으로도 귀여움이 느껴지는데, 진짜는 실물은 얼마나 귀여울까~~ㅋㅋ

어...어어...아마 기대하시는 만큼 얼마나는 아닐겁니다 ㅠㅠ 객관적으로 봐도 주관적으로 봐도...ㅋㅋㅋ 그래도 귀여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시간에 맞춰 가야 하는 급한 등원 시간때에는 정말.
답답함이 하늘을 찌를때가 많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이들 어디 한곳에 꽂히면 정말 세월아~ 하죠^^

ㅋㅋㅋㅋㅋㅋㅋ가끔 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ㅠㅠ 이번 생은 기다림과 인내의 연속 ㅎㅎ 어찌 이리 잘아십니까~~~~~

금손을 발견했습니다~!
아기 자기 귀여운 일상입니다^^

어머머...금손이라니요~~~워낙 많은 금, 다이아몬드 손이 많으셔서 저는 많이 쳐줘도 동손 그 어디쯤입니다~~~ㅠㅠ그래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ㅎㅎㅎ 엄청 귀엽네요!!!

ㅎㅎㅎ엄청이라는 단어까지 써주시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