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VR카페 #VR 샵브이알 2호점 ( 홍대 브이알 / 홍대브이알카페 / 홍대샵브이알 / 샵브이알 2호점 / #VR / 홍대 VR카페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당!
아 어제 폭식을해서 그런가.. 며칠전부터 계속 속이 안좋더니
오늘은 새벽부터 배가 아파서 비몽사몽이네여...아우 ㅠㅠㅠ

누가 위를 쥐었다 놨다하는 느낌적 느낌... ㅠㅠㅠㅠ
소화도 안되고 목은 아프고 컨디션 완젼 꽝입니당 ㅠ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쎄여!!! ㅠㅠㅠㅠ

DQmUGKR5KVUGaKZgfoHNbKGoKfgRp5FqDAr6oqMcxttAoVK.gif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전에 샵브이알 1호점만 몇번 가봐서
2호점도 궁금해서 가봣씁니당!!

홍대 VR카페 #VR샵브이알 2호점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1-1 4층
평일 12:00 - 23:00
주말 11:00 - 23:00
02-3143-6919

http://shopvr.co.kr/


위치는 6호선 상수역 1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샵브이알 2호점은 4층에 위치해있어요!!
1호점도 3,4층이였는데 다 높은곳에 있네염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리니 이렇게
대기명단 안내문도 보이더라구요!!

제가 간날은 평일이라서 그런가 한적한 느낌이였어요!
확실히 샵브이알 1호점이 더 손님이 많은 듯합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싸인도 있길래 ... 연예인들인감...?
이름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뭘까여...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제가 갔을때 한 3-4팀정도 게임을 즐기고 계셧습니당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번 달 게임 리스트!!
달마다 게임을 바꾸나 싶었어요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간단한 음료수 메뉴판!!!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여기도 2천원 할인 이벤트가 있더라구여~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이렇게 음료 주문하고 기다리면 넘버가 붙어서 나오더라구요
그럼 가져가시면 됩니당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짐 보관도 이렇게 하시고 키는 카운터에 맡기시면 끝!!!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2시 다되서 들어왔네여!!!
이제 한 8장 모은건가...이티켓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1호점과 똑같이 시설구조와 게임이 적혀있어요~
근데 1호점보다 게임수가 적어서 많이 아쉽더라구요 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오늘도 받은 키트!!!
결제한 시간 종료시, 10분전, 음료나왔을때 울리는 시계(?)와
화장 지워지지 말라고 쓰는 안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먼저

레이싱 게임

을 해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왜 이런게임류를 정말 못할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수가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코스도 다 못돌고 끝나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원게임???

이건 처음 보는 게임이였어요!!
굉장히 어려워보여서 전 도전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하기도 해야하고 적도 맞춰야하고 물건도 던지고 이동도해야하고,,,
복잡복잡 ㅋㅋㅋ 이거하고 웅이도 엄청 힘들어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잠깐 활도 쏴봅니다
활 더럽게 못쏘겠더라구요 ....아 처음할때가 더 잘햇던것 같...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기다리던 음료 등장!!!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 5,500원 ) 와 화성남자 ( 5,500원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스키 게임

도 즐겨봣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거 어지러워서 못하겟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쳐다보면 가면되지!!! 왜 고개로 피해야하는건데!!!
어려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vr카페 재밌어 보이네요! 친구놈들 소환해서 놀러가봐야겠네요 ㅎ

친구분들이랑 가면 더 재밌을것같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당

VR게임방은 한번도 못가봤는데 잼나겠네요..근데 어지러운건 질색인데 어떨런지 ㅎㅎ

저도 어지러운거 싫어해서 ㅋㅋㅋ 총게임이나 활게임, 좀비게임 좋아해요!
그건 제가 움직이거나 고정되서 하는거라 어지럼증 유발이 없더라구요!!!

스키, 레이싱, 고소공포체험, 놀이기구 타는 VR은 비추입니다..완전 어지러워여,,.

ㅎㅎ 어지러운거 쏙쏙 골라주셔서 감사감사 ^^;;

ㅋㅋㅋㅋ 제가 모르는 어지러운게 있을지도몰라요...ㅋㅋㅋㅋ

과식, 폭식 자주하면 갑자기 장꼬임 ㅠㅠ 푹쉬세요 ㅠㅠ

그냥 고기먹고도 배아파요 ... 아 미치겠네유ㅠㅠㅠ

ㅣ아이고 아프지마세요ㅠ
지나가다가 vr게임할 수 있는 곳들을 자주보게되는 요즘입니다.
어떤곳은 홍보목적인지 밖(길거리)에서도 그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볼 수있게 통유리로 만들었던데... 아닌곳이라면 한번 가서 우스워지고 싶기도 합니다 ㅋㅋ

제가 가본 곳중에 젤 맘에 들었던 곳은 레드브이알이라는 곳이엿어요!
개인 룸을 아예 줘서 거기서 제가 하고픈 게임 틀고 ㅎㅎㅎ
유리로 되어있긴하지만 불투명해서 뭐 나쁘지않더라구요!!

그리고 게임 하는모습이 우스꽝스럽지만은 않아서 괜찮은거같아요 ㅋㅋㅋ
고소공포체험같은거만 좀 ㅋㅋ 그렇지 나머지는 괜찮아요!! 호러게임도 뺍니다..ㅋㅋㅋㅋ

왜 아픈걸까요 ㅠㅠ 위경련같은 느낌적 느낌인데
왜 잠깐! 뙇! 하고 아프지않고 계속 아픈건지모르겠어요 하필 꼭 아프면 주말입니다 ㅠㅠ

오옹 저 여기 가봤어요!ㅋㅋㅋㅋㅋ 음료도있어서 좋더라구요 ㅋㅋ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가서 아쉬웠던 ㅠㅠ

ㅋㅋㅋ 오 가보셨군요!
샵브이알은 1호점이 훨씬 종류도 다양하고 게임 종류도 많아서 2호점은 그냥 저냥 하고 왔어요 ㅋㅋㅋ

재미있어 보입니다 ^^ 가격대도 무난해 보이긴 하네요~

재밋습니당 ㅎㅎ 안해보셨다면 한번 해보시면 신세계가!!

음료이름이 참 재밌네요
화성남자라니 ㅋ

금성여자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30
BTC 60756.34
ETH 3373.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