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홍대 VR카페 #VR 샵브이알 2호점 ( 홍대 브이알 / 홍대브이알카페 / 홍대샵브이알 / 샵브이알 2호점 / #VR / 홍대 VR카페 )

in #kr6 years ago

ㅣ아이고 아프지마세요ㅠ
지나가다가 vr게임할 수 있는 곳들을 자주보게되는 요즘입니다.
어떤곳은 홍보목적인지 밖(길거리)에서도 그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볼 수있게 통유리로 만들었던데... 아닌곳이라면 한번 가서 우스워지고 싶기도 합니다 ㅋㅋ

Sort:  

제가 가본 곳중에 젤 맘에 들었던 곳은 레드브이알이라는 곳이엿어요!
개인 룸을 아예 줘서 거기서 제가 하고픈 게임 틀고 ㅎㅎㅎ
유리로 되어있긴하지만 불투명해서 뭐 나쁘지않더라구요!!

그리고 게임 하는모습이 우스꽝스럽지만은 않아서 괜찮은거같아요 ㅋㅋㅋ
고소공포체험같은거만 좀 ㅋㅋ 그렇지 나머지는 괜찮아요!! 호러게임도 뺍니다..ㅋㅋㅋㅋ

왜 아픈걸까요 ㅠㅠ 위경련같은 느낌적 느낌인데
왜 잠깐! 뙇! 하고 아프지않고 계속 아픈건지모르겠어요 하필 꼭 아프면 주말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96.54
ETH 3365.0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