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뻔뻔한 스티미언 : 세가지 색] 장국영이 사랑했던 딤섬, 예만방

in #kr6 years ago

해산물 딤섬들이 다양하네요!!
전복도 신기하고 새우튀김도 좋고 ㅠㅠㅠ
제비집은 저도 안먹어봐서 엄청 궁금해집니다..오묘...!!

Sort:  

딤섬 천국이더라구요!!!
정말 새우튀김에 한번 놀라고 부드러운 전복에 또한번 놀랬습니다 ㅎㅎㅎ
제비집은... 사실 뭔맛인지 모르겠어요...데헷

ㅋㅋㅋㅋ 저도 전에 쿠우쿠우에서 샥스핀초밥있길래 먹어봤는데
왠지 비슷한 느낌일 것같아요... 말캉하고 쫄깃한건지 뭔지... 알수없는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미식가가 아니라 그런지.... 진짜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ㅎㅎ
진미라고 하던데...허허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182.86
ETH 2369.32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