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산가 팔찌 재료 구매 & 미산가 팔찌 만들기 ( 실팔찌 / 소원팔찌 / 돌돌이 팔찌 / 미산가 / 십자수실 / 십자수실 100컬러 / 실팔찌 만들기 )

in #kr6 years ago

아 맞다 고추참치님도 있었죠! 헤헤헿
일단 3명 넘었으니 진행해야겠어요 !!! 돌돌이가 좋으세요 패턴 팔찌가 좋으세요?
색 원하시는 거 말씀하시면 팔찌가 생성(?)될지도 모릅니다 ...........흫

Sort:  

뭐가 더 튼튼한가요? 튼튼한걸로 부탁드립니다.

돌돌이...? 대부분 튼튼합니다 ㅋㅋㅋㅋㅋ
소원팔찌로 끊어지면 소원이 이뤄진다는데 거의 끊어지지 않습니다 ......
내소원은.....흠! 아, 색상은요!?

레게나 좀 아메리칸 원주민 스타일로 만들고 싶은데 색상은 그쪽에 맞춰서 헤헤헤헤헤헤

빨,노,초, 주 이런 느낌 원색으로 가면 되려나요~ ㅎㅎㅎ
돌돌이 패턴 두개 다 만들어볼께요 .......!

아이고 감사합니다. 굽신굽신.

ㅋㅋㅋㅋ 도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