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산가 팔찌 재료 구매 & 미산가 팔찌 만들기 ( 실팔찌 / 소원팔찌 / 돌돌이 팔찌 / 미산가 / 십자수실 / 십자수실 100컬러 / 실팔찌 만들기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

전에 갖고있던 취미(?) 중 하나인 미산가팔찌 만들기를 위해
재료를 사봤어요!!

전에 잔뜩 사놓고, 포장용 봉투, 니퍼, O링, 십자수실 등등 다있었는데
집에 화재로 인해 다 날아가버렸지요 ㅠㅠㅠㅠㅠㅠㅠ

포장용 봉투는 담에 방산시장 다녀올까 합니다 ㅎㅎㅎ!!
( 거기가 제일 저렴한것 같아요 ㅎㅎ 아니면 알려주세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인터넷으로 이러코롬 주문을 했어요

실은 인터넷에서 처음 사보는데, 십자수 실을 100개, 50개 이렇게도 살 수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한번 구매 해보는거 최저가로!! 좀 저렴한걸로 사봤습니다 ㅋㅋㅋㅋ
동대문 늘 가서 재료를 샀었는데 요새 너무 추워서 나가기 싫었어요 ㅠㅠㅠ
( 동대문에서 십자수실 구매 시 보통 개당 500원정도였던것 같아요 그리고 늘 현금으로 산 것 같아요 대량구매는 안해본.. )

보빈함이 그렇게 비싼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파는데서 같이 한꺼번에 사려니까 만원 중반~후반까지 넘어가더라구요

11번가에서 저렴한거 찾아서 주문했는데 색상을 잘 못사서 핑크가 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급하게 사면 이렇게 됩니다 저처럼 소녀소녀해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망할 핑크............

배송은 꽤 빠르더라구요! 만족 !
이제 포장비닐이 문제인데, 인터넷도 저렴하면 그냥 사려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포장되어있을 때는 별로 안많아보여서 주문 잘못했나.......
50개를 산건가 내가 .......... 이런 생각이였는데

풀어해쳐보니 많더라구요 ! ㅎㅎㅎㅎ 실무덤 생깁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색도 나름대로 다양합니다 ㅎㅎㅎㅎ
미산가 만들다보면 조합을 늘 원색이나 딥톤계열 + 페일톤을 섞으면 이쁘더라구요
히히힣 ( 간단히 말하면 진한색 + 연한색, 보색 조합이 이뻐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같이 산 보빈에 실을 이렇게 정리해 두면 나중에 편하더라구요 !
자수하시는 분들을 저 실을 또 하나하나 풀어서 정리하시더라구요 ........완전 중노동.......

실 색상을 뜻하는 저 숫자도 꼭 같이 정리해주시는게 좋아요
그냥 볼때랑 팔찌 만들어서 다른 색과 겹쳤을때 분위기가 달라서 별론데색이 했던것도 이쁜데 모자르거나 할때가 있어서 저 번호 있으면 고대로 사면 되거든요! ㅎㅎㅎㅎ

근데 실이 정말 색이 다양하고 해서 색만 봤다가는 사왔는데 다른색일 수가 있더라구요 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자 이제 100개 실을 보빈에 감는 즐거운 노동..........시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한 두개가 만들어져 갑니다
하다보니 중복되는 실들도 한두종류 있더라구요 잘나가는 색인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하루죙일 정리해서 오늘의 퀘스트를 성공.......
다음날 손이 어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대충 색별로 정리를 해두면 나중에 색 고르기 좋더라구요 힣
이렇게 보니 뿌듯합니다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오랜만에 미산가 만드려니 기억이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엔 패턴있는 미산가는 도안보면 20-30분이면 뚝딱이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이프, 쪽가위, 색을 고른 실을 준비하면 준비 끝!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테이프대신 계산영수증 집어주는 집게달린 판도 좋던데 어디서 팔까요........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는 본드 쓰는걸 안좋아하는지라 이렇게 고리형 미산가를 만드는걸 좋아해요 ㅎㅎㅎ
마감재를 쓰거나 하면 무거워지고 본드를 쓰면 그 부분이 딱딱해져서 착용했을때 불편하더라구요 ㅠㅠㅠ

제가 손목이 약해서 무거운 팔찌를 하는걸 안좋아하거든요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패턴 아무거나 골라서 해봤는데 와 오랜만에 하는거라 엉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놀했습니다 ㅠㅠㅠㅠㅠ 이렇게 기억력과 실력이 ......ㅠㅠ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완성 된 모습입니다! ㅎㅎㅎㅎ 도안을 잘못 선택한 느낌적 느낌.....
아가일 체크 같은거 이쁜데 ㅠㅠㅠ 그런거 할껄 그랬어요 ...또륵.....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요런 돌돌이 미산가도 오랜만에 뚝딱! 이제 손이 풀린듯합니다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휴

남녀 구분없이 많이들 하시는 미산가 취미생활로 나쁘지 않은것같아요 ㅎㅎㅎ

팔찌로 이벤트를 할까하는데 맘에 드실런가요 .....
참여하는 분 없을까봐 살포시 포스팅하며 여쭤봅니다.......

갖...갖고...싶...싶으신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신가요ㅠㅠㅠㅠㅠㅠㅠ

500팔로워 이벤트로 괜찮으려나 모르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ㅎㅎ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퐈이팅

감사합니다! 늘! 퐈이팅!!!

엣 ! 그냥 익숙해지면........헤헿 감사합니다

와~~다양한 이벤트 많아 좋아요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반응이 좋은것 같아서 언능 이벤트글 써야겠어요 ㅋㅋㅋ

핑크색 섞인 팔찌 예쁘네요 ㅋㅋㅋ
재밌어보여요

재밋어요~ 제 취미가 된지 거의 3년 되어갑니다 ㅋㅋㅋ

희재님은 직업을 봐도 그렇고, 손재주가 참 좋으십니다
저렇게 예쁜 팔찌를 누가 안갖고싶겠어요!!

엇 기린님도 가지고 싶으신가요! 헤헤헤!
직업과 관계가 있는걸까요 ......!? 곧 헤어 포스팅도 하나 올라갈것같습니다 히히

이벤트 대기중...

아 맞다 고추참치님도 있었죠! 헤헤헿
일단 3명 넘었으니 진행해야겠어요 !!! 돌돌이가 좋으세요 패턴 팔찌가 좋으세요?
색 원하시는 거 말씀하시면 팔찌가 생성(?)될지도 모릅니다 ...........흫

뭐가 더 튼튼한가요? 튼튼한걸로 부탁드립니다.

돌돌이...? 대부분 튼튼합니다 ㅋㅋㅋㅋㅋ
소원팔찌로 끊어지면 소원이 이뤄진다는데 거의 끊어지지 않습니다 ......
내소원은.....흠! 아, 색상은요!?

레게나 좀 아메리칸 원주민 스타일로 만들고 싶은데 색상은 그쪽에 맞춰서 헤헤헤헤헤헤

빨,노,초, 주 이런 느낌 원색으로 가면 되려나요~ ㅎㅎㅎ
돌돌이 패턴 두개 다 만들어볼께요 .......!

아이고 감사합니다. 굽신굽신.

ㅋㅋㅋㅋ 도전...!!

엄청난 노가다의 흔적이 보입니다 ㅎㅎ
이벤트를 진행하신다면
제가 남자라 착용하기 힘드니 동생을 줘야겠군요 +_+

엇 남자분들도 착용가능합니다 좋아하시지않는다면 어쩔수없지만요 ☞☜.......
생각보다 좀 노동이......그리고 집중력과 동일한 힘조절이 관건입니다!!
아 커플로도 많이 착용하십니다 힣

오호 미산가 팔찌가 뭔가..? 했었는데 동남ㅇ ㅏ? 스타일의 팔찌였군요!

동남아..스탈인가요?ㅋㅋㅋ
그냥 실로만들고 소원팔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도 가지고 싶습니다. 끊어지면서 소원을 이루어주는.... 맞나? ㅎㅎ 손재주 좋으십니다. 하신다면 꼭 참여해 보고 싶습니다.

참여의사 감사합니다!!!!
좋아하시는 색상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시구, 패턴 돌돌이중 선택을 해주세요 ..ㅋㅋㅋ
제가 여유가 된다면 팔찌 생성(?)이 가능할 수도있습니다 ㅋㅋㅋ (되도록 원하시는거 가져갈수있도록 만들 생각입니다 ㅋ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