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방털기 겟 미더 머니 GET ME THE MONEY ( 강남 방털기 / 겟미더머니 / 강남 방탈출카페 / 강남 방털기카페 / 이색데이트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도 나가서 신나게 바람을 맞고 왔더니 정신이 없네요 ㅋㅋㅋ

내일은 꼭 미용실에 다녀와야겠어요...머리가 엉망진창...ㅠㅠㅠㅠ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저번에도 강남에서 방털기카페를 간적이 있는데
다른 곳으로 한번 더 가봤습니다!!!

방탈출보다 더 쉽고 재밌더라구요 ㅎㅎㅎㅎ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

강남 방털기 겟 미더 머니 GET ME THE MONEY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4길 11 지하1층 겟미더머니
주말 10:00~24:00
평일 16:00~24:00
02-568-3026

http://www.getmethemoney.net


위치는 2호선 강남역 11, 1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앞쪽에 배너를 보니
매달 1등에게 10만원...!!!!

부럽습니다 그 일등팀...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지하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분위기가 바,,?카페? 스럽습니다 ~ ㅎㅎㅎ
예약확인을 하고 좀 일찍 찾아갔기에 대기를 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대기하는 중에 먼저 동의서를 작성했어요
사진찍는거 안되고, 기물파손안되고, ㅋㅋㅋ
물건 훔쳐가는거 안되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짐보관도 합니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리고 예약을 하면 이런 문자를 받고
메뉴판을 받을때부터 ㅋㅋㅋ 상황극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갓파더를 주문하고 VIP룸으로 안내받으면서 방털기가 시작됩니다 !
VIP룸 입장부터 반말로 진행되니 부담스러우신분들은 말씀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근데 반말로 하면 뭔가 잼써요 ..ㅋㅋㅋㅋ 가즈아 느낌?

강남 방털기카페 겟미더머니는 총 4가지 테마가 준비되어있습니다!

Bang Bang Bank

아아, 듣고 있나?
지금 우리 정보원으로부터
거대조직의 자금이 한 은행을 중심으로
유통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어.
우리가 쫒는 배신자가 그 곳으로 향했다는 것도 파악했지.
녀석들은 멍청하게도 은행이 안전하다고 생각했나봐
이제 따끔한 맛을 보여줄 차례야.
이 은행 안의 모든 것을 털어버려
그들이 가진 것을 모두 우리가 갖자고
어이, 준비됐지? 시작하자.

메인타겟 난이도:★★★☆☆

서브타겟 획득량:★★★★★

활동성:★★★★☆

Kings Man

당신도 한번쯤은 들어봤을 거야.
모든 것이 베일에 쌓여 있는 수수께끼의 조직, 킹스맨.
그런데,
킹스맨 요원을 통해 마침내 우리가 그들의 본부가 어딘지 알게되었지.
그는 킹스맨의 재건을 위해 우리에게 그들의 상징인 아서왕의 검을 가져와달라 의뢰하였어.
더불어 킹스맨 내부의 배신자의 정체와 배후도 반드시 알아와달라더군.
그들의 본부에는 엄청난 보물들이 있을것이 분명해.
우리 입장에서는 손해볼것 없잔아? 이건 하늘이 주신 기회야.
이제 그들에게 우리의 진짜 실력을 한 번 보여주자고.

메인타겟 난이도:★★★☆☆

서브타겟 획득량:★★★★☆

활동성:★★★☆☆

Mafia: The 3rd drug house

이번 의뢰는 마약조직인 ‘화이트커버’ 에서 들어왔어.
이만큼 큰 조직이 우리에게 맡기다니, 어지간히 큰 건 인가봐.
자칫해서 서로 맞붙는다면 이 일대는 아수라장이 될 거야.
역시 우리가 나서줘야겠지?
의뢰 내용은 이렇다더군.
이들의 숙적인 ‘블루커버’에서
신종 마약을 제작해 유통하고 있는데, 이 약이 엄청난가봐.
‘화이트커버’는 이 마약창고를 습격해
신종 마약과 그의 제조서를 가지고 와달라는군.
뭐 우리에게 이 정도는 어렵지 않지.
음, 때마침 폭탄이 준비 되었다는군.
우리 스타일대로 화끈하게 날려보자고!

메인타겟 난이도:★★★★☆

서브타겟 획득량:★★★☆☆

활동성:★★★★★

RAYMOND Jewerly

세계최대의 보석점 레이몬드 주얼리가 우리의 숙적 일명 ‘검은편지’와 연결되있는것을 확인했다.
그곳의 보석들에 그 조직원들의 정보다 담겨있다고 하는군.
보스의 정보는 가장 비싼 보석 ‘블루다이아몬드’에 있을것이 분명해.
이제 거의 다왔다.
내일 그 보석점에서 열리는 경매에 요원K와 함께 침투해
보물들을 모조리 털어오고 반드시 블루다이아몬드를 가져와라.
적의 정체가 눈앞에있다 반드시 성공해야한다.

메인타겟 난이도:★★★☆☆

서브타겟 획득량:★★★★★

활동성:★★★★☆

요로코롬 있는데 이중에 저희는

마피아

로 선택했어요!!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탈출 성공!

안타깝게 서브미션을 성공하진 못했는데 ㅠㅠㅠㅠ
조금만 더 찾아봤으면 될껄... 아쉽습니다 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총 10억 가량이 숨겨져 있다는데 ㅠㅠㅠㅠ
아쉽게도 저흰 7억정도...ㅎㅎㅎㅎㅎㅎㅎㅎ

요테마 일등이 지금 10억정도 되더라구요!!!
부럽습니다 그능력... 저희도 몇번 더 해보면 방털기도 잘할 수있겠죠!?

근데 방탈출은 여러번해도 비슷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현실증강게임이 아니라, 현실의 카페에서 게임을 진행하는군요.

방털기 게임은 아마도 집안 청소를 잘 못하는 사람이 만들었을 거예요.
그런데 내용은 킹스맨이나 마피아와 같이 살벌한 걸요.
마피아는 좀 그렇지만, 킹스맨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것도 기분이 좋을 것 같군요.

저는 서울에 살지 않기 때문에 그림의 떡이라고나 할까요.
예전에는 서울이 직장이었는데요.
서울에서 떨어지니까 이제 서울은 생활의 터전이 아니라 관광지가 된 느낌입니다.
관광지 서울에 자주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일 때문에 가끔 방문하는데, 서울의 모습도 조금씩 바뀌는 것 같습니다.

마피아라고 해봣자 살벌하진 않아요 ㅋㅋㅋㅋ
그렇게 리얼한 느낌은 아니라서 괜찮습니다~ ㅎㅎㅎ

Get Free Upvote for 30 days EXCLUSIVE

Reach more attention and get more organic upvotes.
Just visit our site to get the full information about our service and our free offers at: CLICK HERE FOR VISIT SITE

저번 방털기 글을 읽었던 기억이 나요! ㅎㅎ 이번 주말에도 재밌게 즐기셨군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저번글 보셨군요!! 간간히 기회되면 할것같아요 ㅋㅋㅋ
직원분들과 반말하며 진행하는 것도 재밌고, 숨은 돈 찾는것도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7억..... 그래도 꽤 많이 터셨는데요?
이제 방 탈출이 아니라 방털기라니 ㅋㅋ 정말 신기합니다 :)

도둑이 되어보는것도 나쁘지않더라구요 ㅋㅋㅋ
잘 숨겨져 있는 돈 찾는거 졸잼이엿습니당!!! 10억이 있다는것 같더라구요
그걸보니... 70프로는 성공했네요 ㅠㅠ

방탈출카페도 점점 진화를 하는군요
방털기라니 : )
게다가 1등에게 상금이라니 저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

맞아요 ㅋㅋㅋㅋ 1시간안에 그냥 돈,보석, 금 찾기 정도예요~
탈출하는건 문제가 있지만 대부분 쉽더라구요!!

『주간어워드』 시상식 2차에 당첨되셨습니다. 맨션을 걸었으나 오시지 않으셔서 직접 찾아왔습니다. 오셔서 당첨내용확인하시고 혜택을 받아가세요.^^

감사합니다!

나중에 친구들하고 방탈출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재미있을 것 같아요

요건 방털기라 더 잼써요 ㅋㅋㅋㅋ
방에서 돈, 보석, 금괴 이런거 숨겨져 있는거 찾아와서 정산해서 순위 알려줘요 ㅎㅎㅎ

방탈출하고오셨군요 정말 매니아세요!!๑′ᴗ‵๑
탈출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ㅋ

방털기는 또 새로운 매력이있더라구요!!!

와...정말로 재밌겠어요 ㅜㅜㅋㅋ
저도 버라이어티하고, 액티비티한거 정말 좋아하는데..
지금은 그럴수 없는 몸이라..ㅎㅎ

언능 출산하고, 회복하고 놀러다니고 싶어요!! ㅎㅎ

ㅠㅠㅠ 임신중이셨군요!!! 액티비티한거 못해서 좀 아쉬우시긴 하겠어요 ㅠㅠㅠ

7억ㅎㅎㅎ 금괴도 있고 상황극까지 하면 더 재미있었겠네요 희재님^^

금괴. 보석, 가짜현금다발 막 있어요!! ㅋㅋㅋㅋ
가짜라서 아쉽지만요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964.40
ETH 2998.6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