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시식인심 쩌는 전설의 빵집 태극당 제과 ( 성신여대 빵집 / 유명한 빵집 / 빵집투어 / 태극당 / 태극당제과 / 시식최고 !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희 @heejae 입니다!
오늘도 #muksteem 이 빠질 수 없죵?ㅎㅎㅎㅎ
추운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셧나모르겠네요~ ㅎㅎ

오늘도 빵순이는 빵을 먹고 살아가지요오 ~
오늘 다녀온 곳은

성신여대 시식인심이 쩌는 전설의 빵집 태극당 제과!!!!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20
매일 08:00 - 22:30
02-926-9694


위치는 4호선 성신여대역 1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1층에 있는 빵집이라 잘보여요!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삼겹살을 먹고 지나가다가 들려본 태극당! ㅎㅎㅎ
오래된 과자점인건 알고 있었지만,
시식인심이 쩌는 곳인건 처음알았어요!

( 왜 전에 갔을땐 몰랐을까...?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저녁 8시쯤 간건데도 불구하고 빵 종류가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나폴레옹은 많이 없는데 저녁때가면 ㅠㅠㅠㅠㅠㅠㅠ
다음 빵집투어는 나폴레옹과자점일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들리시는 어머니들이 꽤 많더라구요~ 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위 사진을 잘보시면 ,

빵마다 앞접시가 하나씩 놓여있는데그게 다 시식입니다 ............!!!!

전 이렇게 시식 많은 곳은 또 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부른 관계로 몇개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국진이빵?도 맛있었고 ㅎㅎㅎ 커스터드모닝빵도 맛있었구요!

결국 구매로 이어집니다 ............빵순이의 운명은 그런거죠 뭐!하하!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제가 고른 빵은 엄청청청청청!!!!!!!!!!!!!
커다랗던 맘모스빵 ( 5,000원 ) 한개와

오늘만 세일이라던 커스터드 모닝빵! ( 1,000원 ) 3+1이라 4개를 집어봅니다 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결국 요로코롬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8,000원어치빵이 이리 무거울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식이 이렇게 많다니, 다음에도 또 가봐야할것같아요~
장충동이 본점이라는데, 고기에 있다는 사라다빵과 모나카빵도 궁금해집니다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ㅋㅋ저도 빵 참 좋아하는데 한번가봐야겠네요

오 가까우신 곳 가보세요! 전국에 있더라구요~

성신여대쪽에 나폴레옹 말고도 태극당도 있었네요?
장충동이 본점 맞아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

넹넹 오래된 빵집 중 하나죠 ㅎㅎ
장충동도 한번 꼭 가보고싶네요 ~

와 빵들이 다 탐스럽게 생겼네요! 인심도 좋고 다 좋은데 유일한 문제는 이 밤에 먹스팀을 본 저...ㅠㅠㅠ

장난아니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올수밖에 없었답니다..!!
저도오늘은 넘 많이 먹어대서, 내일 먹으려고 옆에 두고 있습니다 ...!! ㅠㅠㅠ
시간이 안되서 지금 올린건데 ㅠㅠㅠ 죄송하네요 ㅠㅠㅠ

아아뇨 죄송하실일은아니죠!! 멀쩡히 제목에 가게이름까지보고 들어왔는데요 ㅋㅋㅋ
나중에 근처갈일있으면 기억해놨다가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D

헿 그렇담 다행이구요~ ㅎㅎㅎㅎ
새벽 먹스팀은 좀 힘드니까요...ㅎ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 ㅎㅎ

와 태극당 오랜만이네요~ 삼선교에 있는 학교을 다녀서 어려서부터 태극당 많이 봤었지요~
나중에 한국가면 태극당가서 빵 실컷 사먹어봐야겠네요~
덕분에 추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 삼선교에 할머니댁이 있어서 저도 자주 가죠 헤헿
추억의 장소군요~ ㅎㅎ

빵지순례 인가요 ^^
잘 읽었습니다!!

그렇군요! 빵지순례가 되는거군여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먹스팀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20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every time I see hangul writing, I always remember korea and want to come soon kekorea

What is kekorea? Thank you for the comment. Thank you for remembering Korea. ! : ^)

앗 빵순이이 저...
드문드문 비어있는 빵자리가 안타까울 뿐이네요
저도 나폴레옹 빵 완전 최애하는데 기대하겠습니다~^^
웃으며 보내는 하루되세요

8시 늦은 저녁이라 비어이씨는 빵이 많았습니다 ㅎㅎ
나폴레옹도 언젠가 꼭 가야죠! 대학로에도 작게 있는데 여긴 종류가 많지않아서요ㅠㅠ

와우... 커스타드 후르릅 촵촵
맛나 보이네요
저도 점심엔 빵이나 좀 사다 먹어야겠네요 ㅎㅎ

맛나보이나요! 동생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아직 안먹었는데 먹을 순간이 기대됩니다..!!
커스타드 진짜 맛있더라구요 말랑말랑한 빵안에 커스타드 크림이 잔뜩 들어있어요 !
시식으로 먹고왔기에 맛있는건 압니다..헿

와... 디저트는 빵이 진리...제가 모르던 빵집이 있다니 태극당 빠른시일안에 가봐야겠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스터드 빵 오늘 사 먹어야겠네요 ㅎㅎ

가시게 되면 본점이 좋을 것같아요 ㅋㅋㅋ 장충동이 있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55093.98
ETH 2894.76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