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성신여대 시식인심 쩌는 전설의 빵집 태극당 제과 ( 성신여대 빵집 / 유명한 빵집 / 빵집투어 / 태극당 / 태극당제과 / 시식최고 ! )

in #kr7 years ago

와 빵들이 다 탐스럽게 생겼네요! 인심도 좋고 다 좋은데 유일한 문제는 이 밤에 먹스팀을 본 저...ㅠㅠㅠ

Sort:  

장난아니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올수밖에 없었답니다..!!
저도오늘은 넘 많이 먹어대서, 내일 먹으려고 옆에 두고 있습니다 ...!! ㅠㅠㅠ
시간이 안되서 지금 올린건데 ㅠㅠㅠ 죄송하네요 ㅠㅠㅠ

아아뇨 죄송하실일은아니죠!! 멀쩡히 제목에 가게이름까지보고 들어왔는데요 ㅋㅋㅋ
나중에 근처갈일있으면 기억해놨다가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D

헿 그렇담 다행이구요~ ㅎㅎㅎㅎ
새벽 먹스팀은 좀 힘드니까요...ㅎ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