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냉면 겨울냉면 을밀대컵냉면 역삼점 ( 역삼동냉면 / 강남 냉면맛집 / 역삼 냉면 / 강남 녹두전 / 을밀대 / 을밀대컵냉면 / 겨울냉면 )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당~
급 또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과정에... 저는 결국 감기에 걸려서
헤롱거리고 있어요 ㅠㅠㅠ 코랑 눈이랑 막 피곤하고 ㅠㅠㅠㅠ 힝 ㅠㅠㅠㅠㅠ
병원가야할것같은데 밖은 또 날은 좋은것같은데 춥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감기조심하세요ㅠㅠㅠ

그래도 오늘도 #muksteem!!!

홀랭이님 heejae 먹스팀 대문.jpg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오랜만에 냉면을 먹고왔습니당!
근데 이건 저도 처음 먹어보는 평양냉면!!!

역삼동냉면 겨울냉면 을밀대컵냉면 역삼점


서울 강남구 논현로85길 52
매일 11:00 - 22:00
02-508-0280


위치는 2호선 역삼역 3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당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간판보고 뙇이야!
겨울냉면 설레입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입구가 참 귀엽더라구요
구여운 카페분위기!!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매장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굉장히 아기자기한 느낌 ㅎㅎㅎ

전통적인 것 같으면서도 뭔가 카페스러웟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테이블 앉으면 바로 온육수를 주십니다!!!
깊은 사골맛? 스프맛? 맛있었어요 ㅠㅠㅠ

좀 싱거우시면 후추 살짝 넣어드심 존맛탱!!!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소금, 후추, 간장, 식초, 휴지, 젓가락이 기본 셋팅 되어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역삼 을밀대 메뉴판입니당!
간단하니 사진 한장이라 좋아요 히히힣
( 메뉴판 여러장찍어서 올리는거 별로예여...그쳐? )

저희는

물냉면 ( 11,000원 ), 비빔냉면 ( 11,000원 ), 녹두전 ( 9,000원 ) 으로 주문했습니다!

평양냉면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완전 기대했습니다 히히히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메뉴판은 이렇게 위에도 있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스프컵같은데 온육수 꼬소하고 따끈해서
저혼자 1주전자 하고 왓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주문을 하니
김치, 무절임, 겨자, 참기름+고추가루+파가 담긴 종지, 앞접시가 나왔어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추가루+파+참기름이 담긴 종지에 간장을 부어
녹두전 간장 소스를 만드는 거더라구요~ 신기..!!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김치를 자를 수 있는 집게랑 가위로 뙇!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김치 자르자! 김치!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조금 기다리니 나온

녹두전 ( 9,000원 )!!

바삭하니 맛있어보였습니다 노릇노릇 ㅜㅜㅜ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기가 가득 들어서 좋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조금 바삭하게 튀겨낸 느낌이라 무절임이나 김치 필수입니다
굉장히 잘어울려요~ ㅎㅎ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리고 나온

비냉/물냉!( 11,000원 )

일반 냉면보다는 비싸지만,
고기한점, 배한점에 진짜 맛있어서 감동....!!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가위로 한번씩만 스삭 잘랐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녹두전이 파괴되는 중 나온 냉면...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비벼보니 간도 안쎄고 안짜고 넘나 좋은 맛 ㅠ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웅이가 덜어준 물냉면~
개운하고 뭔가 삼삼한 맛인데, 육수맛이 좋더라구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전 둘다 뽀샤봅니다 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냉면)고기 먹고 (녹두전에 들은)고기 먹고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기만 먹으면 안되니까
계란이랑 배도 먹고~

배도 정말 단배... 최고! 평양냉면! 돈도 최고...!! 비싼거 최고...!!
글로소득 많이 벌어야겠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고기 아닌거 먹엇으니까~
마무리도 고기~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냉면 먹으러 왔는데
고기먹으러 온 기분은 뭘까요 ...!?!?

깔끔하고 삼삼한 맛의 평양냉면이였습니다!
존박의 평양냉면 사랑이 조금 이해되는 날이였어요 ㅋㅋㅋㅋ 그곳도 한번 가보고싶어집니다~

아, 근데 식사중에 한번도 여자분들을 못봄...ㅋㅋㅋㅋㅋ
손님중에... 다 남자분들... 게다가 물냉시켜서 육수까지 흡입하고 가시는 분들...
완전 대단해요...!!!

전 육수주전자 한개 다 뽀셨는데 그것만 먹어도 좋더라구요 ...헿...

Sort:  

우와 저는 본점인 마포 을밀대가 가까워서 가아끔 가는데
을밀대컵이라니!! 엄청신기해요!

컵냉면이라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포장메뉴 ~~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85길 52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평양 냉면 진짜 좋아해여 그밍밍한맛이 좋더라고요

처음 먹어봣는데 좋더라구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깔끔한데 깊은느낌이!!

겨울 냉면 간판이 신기해요.
보통 여름 냉면이잔아요 히히 .
또 다시 냉면이 땡기기 시작했어요~

히히 냉면 좋아요

후훗. 게시물이 만족스럽군요.

합격받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입니다

인테리어가 맛을 더 나게 해줄꺼 같은데요~
냉면은 역시 겨울이 제 맛!!!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니 귀엽더라구요 ㅎㅎㅎ
맞아요 차가운건 추울때 먹어야 제맛!!

오우 신박한 인테리어네요!
점심에 은행업무본다고 굶었더니
추운데도 물냉이 땡기네요ㅠㅠ

물냉도 좋더라구요 ㅠㅠ 육수가 좋아요 ㅠㅠㅠ

골고루 다드시고 오셨네요^.^ 평양냉면은 정말 닝닝한맛인데~ 자꾸 먹어봄 깜끔한 맛이난다 하네욤^전~개인 적으로 육수국물이 넘 좋더라구요
조만간 먹으러가야할듯^.^잘보고 갑니다

저도 육수 국물이 짱짱 좋았습니다! 온육수 맛있더라구요!!!

녹두전 완전 맛있어보여요!! 요즘은 조금 비싸더라도 맛있는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네요 ㅎㅎ 맛있는 사진 잘 보고 가욥~

녹두전 바삭한게 장난아니였습니다 ㅋㅋㅋ 고기도 많이 들어있었구요!!
맛있는 식사 최고죠~ ㅎㅎㅎ

이야 맛있어보이네요 을밀대 냉면 그리고 봉피앙 여름에 자주가는 곳들입니다 ^^ 이제 어느덧 냉면의 계절이 돌아 왔네요 ^^

봉피앙! 처음 들어봐요 검색해봐야겠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641.06
ETH 1552.6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