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역삼동냉면 겨울냉면 을밀대컵냉면 역삼점 ( 역삼동냉면 / 강남 냉면맛집 / 역삼 냉면 / 강남 녹두전 / 을밀대 / 을밀대컵냉면 / 겨울냉면 )View the full contextericahan (71)in #kr • 8 years ago 저도 평양 냉면 진짜 좋아해여 그밍밍한맛이 좋더라고요
처음 먹어봣는데 좋더라구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깔끔한데 깊은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