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룸카페 티파니 ( 대학로 놀거리 / 대학로 룸카페 / 혜화 데이트 / 혜화역 놀거리 / 대학로 데이트 / 룸카페 추천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heejae 희입니다!
이거 글 쓰고바로 우체국 가려구요 슝슝 드디어 어제까지 만들어서 마무리 작업 다했네요 팔찌...
근데 또 800팔로워가 어느새 넘어... ( 놀고 왔더니 800이 넘어서 800스샷도 못찍은..ㅠㅠ )
또 이벤트 글을 올려야겠네요 ㅠㅠ 곧 업로드 하겠숩니다 그전에 팔찌 좀 더 만들어야겠어요 ㅋㅋㅋ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예전에 학생때 데이트할때 많이 갔던 ㅋㅋㅋㅋㅋ
룸카페를 진짜 오랜만에 가봤네요

여기 닌텐도 위도 있어서
위하러 가주갔던 기억이 납니다

대학로 룸카페 티파니


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20 3층
평일 12:00 - 24:00
주말 10:00 - 24:00
02-745-5353

http://roomcafe.me/


위치는 4호선 혜화역 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간판이 원래 저게 아니였던 기억이..
간판 바꿨나보네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가격안내가 되어있는 입간판을 따라 건물안으로 들어가면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

이 건물 아사칸이 2층에 있어서 자주왔었는데... ㅠㅠㅠ
없어지고 홍대개미가 생겼네요...힝...

아사칸 아사히 생맥 졸맛인데... 아쉽습니다...ㅠㅠㅠㅠ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3층으로 올라가서 내리면 이렇게 이용 안내문과 요금 안내가 되어있어요 ~ ㅎㅎㅎ
신발 벗고 들어가는 곳이라 구두 신고 발아플때 짱입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카운터쪽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방을 안내해주십니다! ㅎㅎㅎ
룸카페에 좋은 점은

무한리필 셀프바

가 있다는거죠!

음료수, 아이스크림, 과자, 티, 커피, 토스트

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대학로가 한눈에 보이는 뷰~
뷰도 참 좋아요 ... 눈 부셔서 커튼 치고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베개 , 담요가 있어서
누워서 티비보면 짱짱맨... 가끔 개봉한지 좀 된 영화 보러오기도 좋습니다 ~ 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티비는 켜주시구 가셔요
컴퓨터랑 연결되어 있는 모니터라 컴퓨터로도 사용 가능!

이걸로 위도 가능! ㅋㅋㅋㅋ
하지만 이날 넘나 새벽까지 배그하느라 피곤해섴ㅋㅋㅋㅋ
걍 편히 누워서 티비보기로 했어요 당분 섭취하믄서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과자, 음료, 쥬스, 커피,토스트,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죠!?
음료수 종류도 다양해서 굳굳

심심할땐 보드게임도 있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떡볶이 과자는 왜 맛있는거죠 ...!!
누네띠네도 오랜만에 먹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지금 사는 원룸에 티비가 없어서...
요새 티비를 안봣더니 이런 프로그램도 하더라구요

현지에서 먹힐까? 여진구, 홍석천, 이민우 셋이서 푸드트럭하는데
나름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1편 다봣네요

그리고 졸았뜸...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무한리필이기에 또 과자를 가질러 갔습니다
전 콜라가 좋아여 히힣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배가 허해서 토스트도 구워봅니다
버터가 없어 아쉽...

enter image description here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딸기잼 주욱 짜서 먹으니 바삭바삭 좋더라구요 히히

급 추워진 날씨에는 신발벗고 편히 쉴 수있는 룸카페도 괜찮은 것 같아요~
옛날에는 룸카페도 장사잘되서 북적북적했는데 요샌 좀 조용한 느낌이더라구요~

다음엔 닌텐도 위하러 와야겠어요..!!
근육통 날정도로 해야지..!!!!

Sort:  

저도 주말에 싸돌아댕기다가 너무 추워서 카페말고
뜨뜻한곳에 드러누워있고 싶다 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좋은곳이 주변에 없더라구요 ㅠㅠ

찜질방 가기엔 풀메이크업이고 ㅋㅋㅋ 이럴때 요론곳 좋은 것 같아요
음료, 과자까지 주고 닌텐도위도 할 수 있고 ~ 티비도 볼 수 있구요 ㅎㅎㅎ

룸카페? 별게 다있군요! 잠시 편하게 쉬기에 좋은듯 하네요^^

예전에 확~ 유행했다가 지금은 좀 많이 안보이더라구요!

역시 추워진 날씨에는 실내가 최고인거 같아요 ㅎㅎㅎ
룸카페라니 안가본지 8년은 된거 같아요ㅜㅜ흑흑

ㅋㅋㅋㅋ 저도 한 2-3년만에 가본 것같아요!
오늘은 그래도 날이 따숴진것같아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룸카페 아직 살아있는곳이 있었네요 티비보면서 과자+음료수 냠냠 하기 좋은곳이죠 ㅎ

맞아요 ㅋㅋ ㅋ추억의 룸카페랍니다

좋은 밤 되세요

오잉~ 쉬러가기 좋아보이네요~
갑자기 토스트가 먹고싶어지는~^^

토스트 사진이 마지막이라서 그럴까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