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쳐다볼거야?

in #kr6 years ago (edited)

그렇게 쳐다 보지좀 말래...
사람인 줄.





갈색 푸들 하랑이랍니다 🐶


  • 나이 대략 1살 추정.
  • 아직은 세상이 무섭지만 앞으로 씩씩해질 새침한 아들램.
  • 롱롱롱다리 하랑💜
  • #사지말고입양하세요

Sort:  

너무 귀엽네요
저도 나중에 유기견 생각하고 있어요

와, ㅎㅎ 나중에 꼭 함께하셔서 행복한 시간 가지시길 바라요~ :)

인형같네요~ ㅎㅎ

히히 인형같다는 말 참 쥬아요~! ♥

안녕하세요 @heeingu 님 😊
뉴비분들을 위한 글을 쓰는@ganzi 입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뉴비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모아봤어요
궁금하신점 답글에 달아주세요 :)

인조이 스팀잇 :D
kr-join 태그는 가입인사에 사용하는 태그입니다

귀여워요 ㅋ

캄솨합니다 +_+ 하랑이가 한 귀염하쥬!

눈빛이 넘 귀여우면서 카리스마 있는데요ㅎㅎ

지금 개춘기가 와서 그른가봐요... ^_ㅠ 힝구..힝구..

아마 지금 개춘기라 그러지 않을까 싶어욤..ㅎㅎ 힝구힝구 ^_ㅠ..ㅎㅎ

아고~너무 예쁘게 생겼네요:)

하랑이를 예쁘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옵니다~! :) ♥

개를 오래 키우다보면 얘들도 지들 스스로가 닝겐인지 이누인지 착각하는 때가 많아 보입니다, 저희집에도 그런애 하나 있는데 ㅋ

아마 지금 닝겐인지 착각하고 있는 단계에 머물고 있는 것 같아요 ㅠ ㅋㅋㅋ

눈이 초롱초롱 너무귀여워요~

_< 오레오님 반가워요~ㅎㅎ 레오도 한 초롱초롱 하잖아요~

ㅋㅋㅋ 귀엽네요^^

^ㅡ^)/ 코맙습니다앙~

와.. 엄청 귀엽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4316.45
ETH 2641.83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