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 푸들의 뒷태

in #kr6 years ago (edited)

퇴근길에 한 번 웃고 가세요 ㅎㅎ
갈색 푸들 김하랑군의 뒷태 되시겠습니다~



갈색 푸들 하랑이 🐶


  • 나이 대략 1살 추정
  • 아직은 세상이 무섭지만 앞으로 씩씩해질 새침한 아들램
  • 롱롱롱다리 하랑💜
  • #사지말고입양하세요
  • 혹시라도 길에서 만나면 인사하자우
Sort:  

ㅎㅎ 귀여워요^^ 엉덩이 토닥토닥 해주고 싶네요 ㅎ

ㅋㅋ 그리 말씀해주시니 저도 하랑이 엉덩이 두번 토닥토닥해주구싶네요..ㅋㅋ

얼른 집으로 가서 저희집 푸들두 보고싶어요.ㅠㅠ

저두 출근한지 이제 한시간 다 되어가는데 벌써 하랑이 보구싶어요 ㅠㅠ 아른아른..

티비보는건가요?
ㅋ ㅋ ㅋ

ㅋㅋ이 댓글보고나니까 진짜 하랑이가 티비 보는 것 같고 그러네요?ㅋㅋㅋ 어맛ㅋ.ㅋ

This post received a 7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eeingu!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eeingu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37.75
ETH 2638.96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