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산 하랑이 가슴줄이에요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하랑이는 유기견이었어요. 보호소에서 데려온지 사실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어요.

이젠 저희 집도 어느 정도 적응해서 씩씩하게 잘 다니구... 제게 애착도 충분히 생겼지만...
아직도 옛날 트라우마를 많이 안고 사나봐요.

그 중에 하나가 하네스인데 귀를 통과할때마다 트라우마가 있는지 너무 싫어하더라구요!

간신히 달래가며 씌우고 했었어요. 좋은 기억을 만들어주려고!

그런데 그보다는 그냥 싫어하는 거 안하고 편하게 할 수 있는 거로 사주는 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0

그래서 새로 사게 된 가슴줄입니다. ^^v

후크형으로 나와서 너무 편해요 :) 히힛

근데,,, 잘못 끼우면 약간 이렇게 엉성하다는 😅😅

내가 미안하다.. 타잔이냐.. 너..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유 정말 귀엽네요~!! 건강하게 잘 크길 바랍니다.

감사해요 :) ㅎㅎ

상처를 잊을만큼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하랑이가 이제야 좋은 가족을 만난것 같네요~^^

그럴게요~^^ 좋은말씀 감사해요 :) !!!

유기견이라니 ㅠㅠ 전혀 그렇게는 보이진 않은뎁..
그만큼 지금 주인분께서 사랑을 많이 주셔서 그런듯요!ㅎㅎ
앞으로 꽃길만 걷길~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