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빨래방 왔어요 언제나 집에 갈지 모름 ㅠ

in #kr7 years ago (edited)

역대급 한파라서 집 세탁기 배수 호스가 얼었어요
그래서 세탁기 물퍼내고 빨래를 꺼내서
셀프 빨래방에 왔어요
IMG_20180127_142620.jpg

우리집만 난리가 난게 아닌가봐요
대기줄이 ㅎㄷㄷ
IMG_20180127_142652.jpg

힝 언제나 집에 갈 수 싰을지 모르겠네요

Sort:  

헉 진짜 물난리네요 ㄷㄷ 한파가 사람잡는듯...ㅠㅠ

저희집도 그제 배수호수 얼어서 드라이기로 녹여버렸네요 ㅋㅋ

힝 커피포트 물을 들이 부어도 세탁기 회사 안내용 동영상대로 해도 안녹음 ㅜ뉴

맙소사.. 빨래를 돌려놓으면 어디 다른데도 못가지 않아요??

네ㅠㅠ그냥 오늘은 빨래파티(?) 런드리데이임

저도 한번 갔다가 낭패 봤습니다.. 2시간쯤 기다린것 같네요.. 빨래방 추워서 혼났다는ㅜ 얼른 마치시길 바랍니다~~

헉, 정말 춥긴 추운가봐요 ㅜ ㅜ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ㅜ ㅜ
대기줄도 덜덜 하네요,
빨래방 안은 안추운가요?ㅜ-ㅜ

에어컨 난방기능을 작동시켜놔서 따듯해요
지금은 아까보다 2배는 사람이 많음 ㅎㄷㄷ

다행이네요, 빨래방이 추우면 기다리기 더 힘들잖아요ㅜ0ㅜ
사람이 더 많아 졌다니, 어휴 ㅜ ㅜ 얼른 겨울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ㅜ ㅜ

저는 그래도 땀 많이 나는 음식을 먹었을 때나
운동을 하고 나서 밖에 나오면 시원해서 나름 좋은점도 있더라구요

진짜로 빨래줄 이군요~~~~~~

네 ㅎ 지금 줄이 엄청 더 길어졌네요
사랑방이 되어버린 세탁방

수다 쫌 떨면 ㅋㅋㅋㅋㅋㅋㅋ
다 모아놓으시구 맥주에 오징어 사다가 ㅋㅋㅋㅋㅋ
집에가서 보니 남의 빨래 섞어있고 ㅋㅋㅋㅋㅋ

ㅋ 그럼 상부상조죠뭐

재미있는 장면이 그냥 상상이 되었습니다.

오우저런... 빨래하다 주말 다 가겠어요..

이미 저의 시간은 ㅠ
여기 빨래방에 와이파이만큼은 확실히 지원되서 좋네요

This post received a 37%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eavenlytre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eavenlytre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7%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This post received a 37%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eavenlytree!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eavenlytree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37%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빨래방도 얼어서....ㅎㅎ
잘 마무리 하셨나요? 궁금해지네요.ㅎㅎ

빨래방은 잘 마무리 됐는데
어제 같이 오래 걸린다면 자주 가긴 힘들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6776.60
ETH 2424.0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