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버블 파티 bubble party in Aus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헤더입니당 ㅎㅎ 오늘은 힘이 나는 금요일!!!
불금이니 오늘은 버블파티를 써보고싶어요!♡
제가 살던곳 근처 클럽에는 다양한 테마를 하는 클럽이 있었는데 제가 간날에는 버블파티를 했어요:)
처음가보는 버블파티라 엄청 설레는 마음으로 갔습니당 ㅎㅎㅎ

가보니 대포같은?? 기계에서 엄청난 버블이 나오는데 동심으로 돌아가는거같고 너무좋았지만 퐁퐁냄새가 심하게 나더라고요
진짜 이틀동안 그냄새가 안빠졌었어요 ㅠㅜㅜㅠㅠ
사진 많이 찍고 싶었는데 호주에서 핸드폰이 고장나면 돈이 엄청깨지기에
가난한 워홀러인 저에게 사진은 사치였기에 사진이 얼마 없네요

처음 가본 버블파티라 너무 재밌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퐁퐁냄새 나는 거품때문에ㅋㅋㅋ
설거지당하는느낌에 눈도 따갑고 같이 간 친구가 핸드폰을 변기에 빠뜨려서 1시간정도 있다가 나왔어요

한국클럽은 거의 안가봐서 이런 파티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한번쯤은 가보시라고 추천하고싶어요 ♡
옷에 퐁퐁냄새 안빠지니 아끼는 옷은 입지마세요...ㅋㅋㅋ

오늘 불금 다들 즐기시길 바래용 ㅎㅎ

Sort:  

버블파티 신선하네요~기회가 된다면 가보고 싶네요. 잘보고 갑니다.^^

신기한 컨셉의 클럽이군요 ㅋㅋ

이비자인줄요^~^

세차장같네여....

우와!!! 거품파티라니 진짜 한번쯤 가보고싶네요!

Congratulations @heather22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heather22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991.35
ETH 2418.60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