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워이벤트)당신을 주제로 시를 지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1520235583963.png
안녕하세요. 시쓰는 청각장애인 @hearing입니다.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도와주셔서 제가 어느새 100팔로워를 달성했습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구경만하다가 마음을 열고 저의 모습을 드러내는데까지 5달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행복합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스티밋 아이디가 생기면 해보고 싶었던 것이 참 많았습니다. 그 중 하나가 이벤트였습니다. 다른분들의 팔로워 이벤트를 보면 상품이라는것을 주시더군요. 저는 드릴 상품도 없고 드리더라도 보잘것 없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시를 지어드리겠습니다.
제비뽑기로 1분, 제가직접 고른 1~4분에게 직접 시를 써드리겠습니다. 주제는 본인에 대한 시입니다. 당첨자의 블로그를 들어가 그분의 스토리를 시로 써드리고자 합니다. 스토리가 없으신 분은 이름으로 삼행시를 지어드리겠습니다.
저는 시인이 아닙니다. 청각장애인이기에 표현력도 부족합니다. 하지만 이것 하나만은 자신있게 약속드리겠습니다.
정성이 들어간 시를 써드리겠습니다.

참여를 원하는분은 댓글 남겨주십쇼.
아무도 참여안하시면 어쩌나하는 걱정도 있지만 그러면 그냥 100팔로워에 대한 글을 쓰겠습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됬지만 만스파를 모으는것이 목표입니다. 그날까지 저의 이야기 들어주실거죠?
마음을 듣는 @hearing이었습니다.
1520235583963.png

Sort:  

100 팔로우 ㅊㅋ 드립다
스팀잇 으로 하고싶은거... 이제 시작이군여 ...
ㅎㅎ 건승하세여 ..... 만스파가 가즈아~~~

ㄳ합니다 건승합시다!

감사합니다 ^^

정성이 들어간 시 멋진 선물일거라 생각해서 신청해봅니다.
100 팔로워 @축하해 요.
만스파 모을 때까지 가즈아~~!!

필소굿님 @축하해 까지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가즈아!

특이하고 소중한 이벤트를 진행하시네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어요.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참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hearing 님 ^^ 100팔로워 진심으로 츅하드립니다.
처음 hearing 님의 가입인사를 읽은지가 엊그제인데 열심히 잘 달려가시고 있군요!! ㅎㅎ
보팅 드리고 저도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참여해주셔서 고마워요~

저번에 가입인사 봤는데 이렇게 오늘되서야 인사 드리네요 ^^ 정말 색다른 이벤트 감사드리며, 참여하겠습니다! 시간나시면 한번 제 계정 놀러오시면 유학생활에 대한 수기나 작성한 칼럼들 있습니다~ 저도 자주 놀러와서 소통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한주 되세요~

꼭 놀러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와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히어링님의 아이디 의미를 이제서야 알게됐네요.
저도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오늘부터 뽑히게 해달라고 새벽기도 나가야겠어요 ㅋ

그렇게 기도할 정도의 퀄리티는 아닙니다 ㅎㅎ

저도 참여합니다 ^^ 과연 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요 ^^
항상 응원합니다~~
저는 릴레이를 진행중에 있으니 놀러오세요~~

어떤 릴레이인지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

고맙습니다 타나마님~~!!!

지나가다 좋은 기회가 있어서 참여해봅니다. :)

저는 남미의 로드리게스 향기나는 사람이 되고싶은 한국인입니다~!

유학중이신가요?

아뇨 전혀 아닙니다. 남미에는 가본 적도 없습니다.
어느 날 문득 강한 이미지에 대해 동경하게 되어 로드리게스라는 이름을 탐내게 되었습니다. :)

유머가 넘치십니다^^

1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