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코인이 폴로닉스 전송에 문제가 생겼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저는 추가적으로 1만 스팀파워정도를 올릴려고 열심히 쇼핑중에 있습니다.
저번글에는 비트렉스에서(https://steemit.com/kr/@healings/bittrex-stem-steem-power)
구매를 했으니 이번에는 폴로닉스에서
구매하는법을 작성할려고 폴로닉스서 구매를 했습니다

막상 구매를 하고서는 wallet에 갔더니 왠걸..? Tmporarily disabled ?!
갑자기 무슨 일시적인 사용중지 인가 싶어서 스팀코인거래소로 갔습니다

최상단에 당당히 적혀있네요... 대략적인 발번역을 한다면..
-현재 유지 보수 or 지갑/네트워크 문제를 겪고 있으니 해결방법을 찾기전엔 못씀!
헐... 이거 설마 스팀전체적인 문제인가?! 싶어서 부랴부랴 비트렉스로 갔습니다

잘만 보내지는데..? 결론은 폴로닉스 자체적인 오류로 보입니다.

빨리 1만넘는게 목표였는데.. 스팀파워 현재는 강제적으로 8000개가량이 묶여서
5875점에서 멈추게 되었군요. 폴로닉스 전송오류가 해결되는데로 스팀파워 풀업글기
다시 제작해서 올려야 겠습니다!

이글을 어제날짜로 완성했는데... 오늘자로 보니 폴로닉스 전송오류는 해결됐습니다만...
폴로닉스 초보유저에게 또 문제가 생겼네요


한도라뇨... 부랴부랴 2차인증 신청을했는데...
이거 승인날려면 엄청난 기간이 걸릴수도있다네요 일단 완성하고 메일도 전송했지만
어찌될지 한번봐야될듯 합니다 ㅠ 참 스팀파워 올리는데 우여곡절이 많네요
이틀정도만 지켜보다 정 안되겠다 싶으면 하루 2천달러씩이라도 전송해야 겠습니다.

Sort:  

저도 폴로닉스에 돈이 묶였었는데 ㅠㅠ 고생 많으시겠어요 ㅠㅠ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묶여있는 동안 드는 유혹은 단타의 유혹입니다 ㅎㅎ
참 고민되더군요!

ㅠㅠ 요즘 폴로닉스가 입.출금 오류가 많더라구요..

네 2차인증 언제될지 전 가볍게 생각해서 길어야 2~3일생각했는데 몇달글을 보고는 헉하고 있습니다 ㅠ

전귀찮아서..아예 스팀에서 자체적으로 결제했습니다 ㅠㅠ 조금 손해는봤지만요

헐.. 그때 계산하니 금액이 클수록 손해가 많이나서 포스팅겸삼아했는데 이런일이 생길줄은 몰랐습니다
ㅠㅠ

저는 메모를 안 적고 보내서 에러가 떴네요.. 고객센터와 접촉 중입니다 ㅠ

센딩은 되신건가요? 메모를 안적어도 송금이 가능한가보네요 ㅠㅠ 빨리 찾을수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폴로닉스 에러가 많습니다 ㅠㅠ

비트렉스는 2차인증이 5분만에 됐었는데 .. 폴로닉스는 왜이런지 모르겠네요.
25000달러 이상으로도 3level 인증도 어려운것 같습니다.. ㅠㅠ

비트렉스도 저도 영어 잘 못읽고 이것저것 누르다 보니 ㅎㅎ 되버리더라구요 ㅎㅎ무슨 주민등록증 사진 올리고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ㅎ 폴로닉스가 최근 2달정도내내 스팀과 스팀달러에 문제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이왕이면 스팀은 폴로에서 거래 하지 마셔요 ㅎㅎ

다시막히기전에 2천달러씩이라도 수수료내고 전송해야겠습니다.. 겁나네요 ㅋㅋㅋ

저도 스팀좀 사볼까 해서 기웃거리고 있는데 어렵네요...흑흑..

스팀 충분히 투자할만하다고 봅니다. 나중에 아 그때 재산을 털어서 스팀을샀어야 됐어 라고 할지도..?

이놈의 폴로닉스는 항상 문제군요. 그나저나 폴로닉스에서 덜 받은 돈이 있었는데 확인해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