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렉스( bittrex)에서 스팀(stem) 전송후 스팀파워(steem power) 처음으로 올려보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주일간 서칭을 끝내고 시작하는 스팀잇!!! 시작과 동시에 스팀파워를 충전하고 갈려고 합니다
대여라는 시스템들이 있지만.. 이미 물려있는 비코들이 많아서 그냥 방치해둘바엔!!

스팀파워로 전환해서 한번 써볼까 합니다.
지금 이글은 저처럼 처음으로 스팀에 스팀파워를 업하기위해서 비트렉스에서
송금을 하여 비트파워로 전환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고자 제작중에 있습니다.

2017-07-16일자.. 피바다 장이 열려서 모든코인들이 너무 떡락한지라..
스팀잇에 투자를 결심한 지금은 오히려 이런생각이 들더군요..
만약 저게 비트코인이 아니라 현금이었다면!!! 비트를 천만원쯤 사서 스팀파워를 넣으면
몇배나 이득이냐 라는 생각이... 일단 폭락전에 비트를 샀던지라 되팔기도 그렇고

보유한 코인으로 스팀을 하나둘 샀더니 대략 2600개정도되네요 스트랏 손해분까지 청산이되면
총 스팀파워를 12000개정도 사서 넣어볼까 생각중입니다.
먼저 차근차근 구매한것부터 보내 보겠습니다.

비트렉스메뉴에서 wallet을 클릭해서 넘어갑니다.

wallet 에서 빨간색 네모칸을 클릭해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출력이 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것은 제가 빨간색으로 적어놓은것중 Memo , quantity 입니다.
나의 스팀잇 코인 입금 주소와 갯수를 입력을 해야 전송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나의 스팀잇 코인 입금 주소를 보는방법은

스팀에서 자신의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후에 나오는 목록창에서 Wallet을 클릭합니다

그럼 그창에서 Permissions 탭을 선택후 나오는 MEMO 칸의 주소목록이 바로 여러분의 스팀잇 입금주소입니다.
그렇게 모든창을 입력을 다하고 비트렉스에서 송금을 하시면!!

wallet 의 balances 탭에서 정상적으로 자신의 스팀잇 계좌에 스팀잇코인과 입금 내역이
잡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입금이 잡힌 스팀코인은 그대로 보유한다고 해서 파워가 느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드시 파워로 변환을 해줘야 하십니다. 파워로 변환하시기전 반드시 알아두실 사항은
스팀코인->스팀파워 변환은 1초만에 할 수 있어도 스팀파워-> 스팀코인 변환은 13주가 걸립니다.

그렇다면 한번 스팀코인->스팀파워로 변환을 해봅시다
스팀코인칸에서 steem 옆에 있는 아랫화살표시를 눌리면 메뉴가 보입니다 저 중 power up 을 클릭

power up을 클릭하시면 이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변환하실 만큼의 갯수를 입력후에 완료를 누르시면 비밀번호를 한차례 더 입력하면 끝!

짠! 이렇게 스팀파워 2500점이 생겼네요 생각같아선!! 0이 3자리가 더 붙고 싶군요...
이번쇼핑찬스가 잘오면 잘 판단해보고 어디까지 넣을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다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Sort:  

잘보고갑니당^^

감사합니다^^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직접 스팀달러를 사서 스팀파워로 바꿔본적은 없는데 상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전 물려있는걸 이렇까?저럴까?고민 고민 ㅎㅎ
추진력있으시네요
약소하지만봇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물린걸 어차피 투자라 생각하시면^^; 워렌버핏이 말했습니다
10년 가지고 있지 않을 거라면단 10분도 가지고 있지 마라고 했습니다
이말을 항상 생각하면서 하려고 합니다 ㅎㅎ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회원가입 자기소개글은 introduceyourself태그를 쓰면 좋다고 합니다.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필요하신 다른 분들도 계실 것 같아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코끼리 잡을 때 죽을 때 까지 바늘로 콕콕 찔러야된다고 가르침받았는데 일주일째 글 한개 포스팅에서 멈춰있습니다.
좋은 글 자주 올려주세요..^^
잘보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항상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좋은글 잘보고 왔습니다 bluelea님도 좋은글 자주 올려주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Healings님, kwak님 리스팀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잘 선택하신 것 같네요. 부럽습니다. 저도 타이밍 기다리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 앞으로 더 성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팔로우 하고 종종 놀러 올께요~~

감사합니다^^저는 최고 10만스팀파워까지 늘려보고싶은데 현재는 자금상 여의치가않아서 ㅠㅠ 폴로닉스에 묶인것도 넘아깝군요.. 나중엔 진짜 이 가격에 못들어간게 후회할지 모르는날이있을지도 모르겠다는생각이드네요 ^^;

네 지금은 풀리신거죠? 타이밍 쌈에서 이거 뭐 억울해도 어디 하소연도 못하고 어이가 없네요 ㅜㅜ

좋은 글 감사합니다.
계정란에는 @를 빼고 입력하면 될까요..?
참고해서 스팀파워업해보도록 하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01.71
ETH 3380.21
USDT 1.00
SBD 2.55